1. 고인을 꿈꾸는 고시 1, 강성자 수시
10 년의 생사,
결코 생각하지 않고, 결코 잊지 않는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우리가 만날 때 서로를 몰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가 서리와 같다.
밤이 오고,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오고,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행밖에 없다
일 년에 한 번 슬픈 곳을 예상하고,
달밤, 짧은 송강.
2,
한 오랜 친구의 시가 어느 밤의 꿈속에 있다.
호손 (남북조)
손님들은 어두운 밤에 깜짝 놀랐다. 옛 친구처럼 말하다. 커튼을 열고 물의 흐름을 느끼다. 영죽이가 침대가 텅 비었다. 포구에서 달을 보다. 문창풍 외주. 9 월은 아직 늦지 않았다. 천리는 가난할 수 없다. 이미 나무처럼 부풀어 올랐다. 마치 떠 있는 천막 같다. 그리움은 보낼 수 없다. 심장을 똑바로 찌르다.
3,
10 월 24 일, 갑자는 한밤중에 고인을 만나 산천에서 술을 마시는 꿈을 꾸었다.
육유
금마문을 닦고, 세금이 번씨 마을을 이끌다.
화산의 꿈을 불러일으키고, 상수혼을 되찾다.
마음이 연결된 악수, 망언의 증거.
내가 가장 좋아하는 등나무 그늘은 모두 한 병이다.
4,
나란성드
푸르고 젖은, 애도하는
파란 온몸이 흠뻑 젖었다. 선량으로 나를 위로하고, 은근으로 잊는다. 반달 전, 나는 병이 났고, 가위 소리는 여전히 은색으로 싸여 있었다. 회상하고, 하늘을 두려워하다. 지금까지. 배꽃과 단둘이서 날씨가 춥다. 절망. 영혼이 길을 알고, 꿈을 찾아 수도원으로 돌아가도록 가르쳐 주시기를 바랍니다.
화살의 차이 옥갈고리는 빗길을 유인하여 일반적으로 소화하기 쉽다. 평결은 영면으로부터 깨어나고, 눈물을 맑게 하고, 후추 페이스트에 휘저었다. 나는 그 깊은 샘이 두렵다, 나는 아직도 너를 위해 슬퍼하고 있다. 도가 학자는 생사를 버리고 의리를 취하고 더 이상 가루와 향 때문에 고민하지 말아야 한다. 한 발짝도 걷지 못하고, 마음도 자상하고 손이 부드럽다.
5,
노신의 무제 7 법칙
봄의 긴 밤, 젊은 여자의 관자놀이에 실크가 있는 것은 일종의 풍습이다. 꿈속에서 어렴풋이 어머니를 위해 눈물을 흘렸고, 성두에서 왕기가 변했다.
동업자가 새로운 귀신이 되는 것을 참으며, 노여워하며 작은 시를 찾다. 노래를 다 부르면 쓸 곳이 없어 달빛이 물처럼 보인다.
6,
백거이는 밤에 손잡고 여행하는 꿈을 꾸고 새벽에 눈물을 거두지 않았다. 장포노병은 세 번, 함양초나무는 가을 8 회로 돌아간다. 너는 진흙 샘에 매몰되어 뼈를 팔고, 나는 눈을 온 세상에 보냈다. 아한웨이랑은 같은 곳으로 갔지만 야역은 헷갈려서 몰랐어요.
7,
이백의 몽시 두 수
돈 두보
죽음이 이별의 원인일 때, 사람들은 울지만, 생명은 몇 번이고 이별한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남방 하천의 독이 있는 습기 속에서, 너는 나에게 약간의 유배의 조짐을 보이지 않았다.
네가 어젯밤에 내 꿈에 나타날 때까지, 나는 줄곧 너를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나는 이것이 정말 너라고 의심한다, 위험을 무릅쓰고 먼 거리를 여행한다.
영혼이 단풍나무 곁으로 오니, 너는 흐릿한 성 속으로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당신의 그물의 맨 가운데 그물에서,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날개를 들어 올리고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
내가 깨어났을 때, 낮은 달이 서까래 위에서 깜박거렸는데, 마치 너의 얼굴인 듯 여전히 공중에 떠 있었다.
건너야 할 물이 있다. 그들은 야생과 토스다. 아무도 각룡을 만들지 않는다.
하늘의 뜬구름이 이리저리 떠다니는데, 오랜 친구는 오히려 오랫동안 걸었다.
나는 매일 밤 꿈속에서 너를 만난다. 너는 네가 나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다.
차이점은, 너는 항상 서두르는 모습이고, 항상 만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말한다.
강호에서 많은 위험한 풍랑을 몰고 있어 너의 배가 전복되어 침몰할까 봐 걱정이다.
외출할 때, 그는 백발머리로 머리를 긁으며, 자신이 그의 일생을 저버린 것을 후회했다.
높은 차 정부 충전 자본, 재능 비길 데없는, 당신은 초췌합니다.
누가 정의의 원칙이 노년에 치인이 아니라 무고하게 묶여 있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미명이 있어도 슬픔의 손실을 메우기 어렵다.
내가 만족하길 바래 ~
2.' 고인'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객야' 와 당대의 옛 친구집: 데수런.
가을의 밤, 둥근 달이 하늘을 높이 걸고, 광화는 궁성현의 궁전에 쏟아졌다.
수도에서 강남과 만날 수 있다는 것은 꿈에 그리던 만남이라고 의심하고 있다.
가을바람이 가지에 가지를 놀라게 하고, 추위가 풀 속에서 울다.
밖에서 돌아다니는 관광객들은 이미 만취하여 종소리가 울릴까 봐 서로 만류해야 한다.
2. 당나라가 티베트 전쟁에서 잃어버린 친구를 떠올려 보세요: 장계입니다
작년에 네가 너의 군대를 데리고 월로 갔을 때, 너의 사람이 도시 밖으로 사라졌을 때.
토번과 당나라 폭로, 나는 너와 생사를 갈라놓고 오래간만에 다시 만났다.
전쟁터에서 버려진 텐트를 치우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고, 돌아온 말은 그 너덜 너덜 한 군기를 알아봤다.
추도식을 하고 싶은 당신은 아직 살아 있다고 의심합니다. 이때 지평선으로 가서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습니다.
3. 화이 강에서 나의 양천당 오랜 친구: 웨이 (Wei) 에게 인사한다
우리는 예전에 강에서 한상과 파트너였으니 만날 때마다 술에 취한다.
우리가 서로를 떠나 구름처럼 흩날리고, 10 년은 흐르는 물처럼, 마지막까지 우리는 다시 만난다.
우리는 또 말하고 웃었는데, 예전처럼 우리 머리 위의 머리카락을 제외하고는 지금은 약간 희끗희끗하다.
왜 집에 안 가요? 회상에는 가을산이 있다.
4. 당대의 노인촌을 지나갑니다: 맹호연
이 오랜 친구는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에 초대했다.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5. 왕위, 당나라 최초의 제주성에서 나온 오랜 친구.
미관은 기분을 상하게 하기 쉬우니, 제천음으로 가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여당이 법을 집행하니, 군은 이 마음을 따른다.
연하윤택, 경읍해운심.
돌아오는 날이 있어도 매년 침입한다.
!
3.' 고인을 추모하다' 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돌' 강기 정월 20 꿈'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돈 바이 주이 \ "꿈 마이크로 \"
밤과 꿈이 손을 잡고 여행하며 아침 눈물은 거두지 않는다.
장포노병은 세 번, 함양추에는 풀이 여덟 번 남아 있다.
너는 진흙 샘에 매몰되어 뼈를 팔고, 나는 눈을 온 세상에 보냈다.
아, 한웨이랑은 다음에 갔는데, 야역이 무지로 가득 차 있다는 걸 아세요?
송 루 투어 "신원" 두 곡
도시의 경사양은 뿔을 그리며 애통해하고, 원중 비 연못대는 부흥한다.
슬픈 다리 아래 봄파 청청, 한때 절색의 사진이었다.
꿈 깨진 향은 40 년 동안 사라지고, 심원류는 솜을 불지 않는다.
이 몸은 고산 준령의 땅인가, 아니면 죽음의 흔적인가.
4. 청 나란성드' 죽은 화련, 수고, 가장 불쌍한 천월'
고생은 하늘 밝은 달이 가장 아깝다. 지난 일은 고리처럼 돌아가고, 지난 일은 이미 한숨이 되었다. 만약 달이 마침내 밝았다면,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얼음과 눈에 구워질 것이다.
그 먼지가 없으면 쉽게 죽고 제비는 아직 있다. 부드러운 커튼 갈고리가 말했다. 가을 무덤을 다 불렀는데, 근심은 쉬지 않고, 봄숲은 양서나비를 인정한다.
5. 역사의 《보내줘》
낯선 길에서 만나기는 어렵지만, 왕왕 즐겁지는 않다.
떠날 때 그는 셔츠 소매를 걷어 올리고 깨진 국화꽃을 맛보고 있었다.
술을 차마 마시지 못하고 1 인치의 촛불을 받았다.
왕에 머무르는 것은 끝이 없고, 운전으로 돌아가는 것은 필연적이다.
Daizong 는 앞으로 이동, 눈 에 있었다.
미녀가 어떻게 놓칠 수가 있어? 양관곡을 깨서 슬프다.
천문 사십 리, 야관 부용욕.
정붕을 돌이켜보면 바다는 창해일속에 불과하다.
고인이 내려오자 먼지가 날렸다.
예나 지금이나 황루의 시만 모두 자랑할 만하다.
나란성드' 사화련, 고생, 천월' 에 대해서요.
이것은 추모사이다. 작가는 일찍이' 진원춘' 이라는 단어의 서문에서 "중양절 3 일 전, 정사망녀 화장소복, 집행수가 목이 메어 여러 단어가 기억나지 않지만, 이별할 때' 하늘과 달, 해마다 원랑으로 돌아가길 바란다' 는 말이 있었다. ♫ 이 단어는' 하늘과 달' 에서 쓴 것이다. 처음 세 문장은 달을 비유로 하고, 사랑의 기쁨은 잠시 사라지고, 증오는 많으면 줄어든다. 마지막 두 마디, 만약 사랑이 달처럼 밝고 온전하다면, 아무리 많아도 나는 기꺼이 바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지난 일은 고리처럼, 지난 일은 길었다.' 는 무한한 슬픔과 그리움을 담고 죽은 아내에 대한 진실한 사랑을 표현했다. 다음 영화는 애통 속의 애통, 제비와 커튼 사이에서 중얼거리는 것으로, 건물을 떠난 사람과 생존자들의 외로움을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결론에서' 양안 나비' 라는 전고로 죽은 아내에 대한 불멸의 사랑을 표현하고, 끝없는 애도를 표하고, 나비의 이상에 영원한 사랑을 걸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4. 고인을 만나는 심정을 묘사한다. 시 1. 시: 귀뚜라미 소리에 몇 마을이 있는데, 샤오샹이 고인을 만나다.
출처: 송신치희, 응우엔 랑귀, 레이 양도충, 관부를 장추의 아버지로 추하다.
해석: 지저귀는 곳에는 몇 가구의 산촌이 살고 있다. 쓸쓸한 소상길에서 옛 친구를 만나니 나는 매우 기쁘다.
시: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입니다. 낙화할 때 왕을 만납니다.
에서: 당나라 두보 "임강 이거북년".
해석: 예기치 않게, 이 풍경에는 큰 강남이 있습니다. 낙화철, 또 너를 만날 수 있어, 옛 친분.
3. 시: 우리는 또 말하고 웃는다. 예전처럼, 우리 머리 위의 머리카락을 제외하고는 지금 약간 희끗희끗하다.
에서: 웨이 당나라 "화이상 고인 양천 문안/화이상 고인"
해석: 오늘 우리가 웃음소리로 만났지만, 아쉽게도 사람이 늙어서 얼굴에 반점이 가득하다.
시: 강남 핑수이 상봉, 몽상가.
에서: 당대의 대수륜' 객야와 고인/한 마을 여관이 고인을 바꾼다'.
해석: 너와 나는 강남에서 만났고, 나는 그것이 꿈에 그리던 만남이라고 의심한다.
5. 시: 조수 () 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 우리는 황혼의 종소리가 울릴 때까지 이미 말하고 이야기했다.
출처: 매부와의 짧지만 즐거운 만남 당대의 이익' 평수 상봉, 이별만을 위한 것'.
해석: 내가 헤어진 후 세상의 변화를 다 말할 수 없다. 황혼절 종소리가 울릴 때까지.
5. 고시 한 수를 묘사하면 항상 한 사람을 꿈꾼다. 다음 두 문장은 어때요? 1. 네가 어젯밤에 내 꿈에 나타날 때까지, 나는 줄곧 너를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2. 3 박 동안 나는 줄곧 너를 꿈꿨다. 부드럽고 친밀하며 진실했다. 마치 내가 깨어있는 것처럼 .. 두보의 시' 이백양몽' 에서 이 두 문장을 자주 인용한다. 특히 서로를 자주 꿈꿀 때 인생은 처음과 같다.
원시 시:
죽음이 이별의 원인일 때, 사람들은 울지만, 생명은 몇 번이고 이별한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남방 하천의 독이 있는 습기 속에서, 너는 나에게 약간의 유배의 조짐을 보이지 않았다.
네가 어젯밤에 내 꿈에 나타날 때까지, 나는 줄곧 너를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나는 이것이 정말 너라고 의심한다, 위험을 무릅쓰고 먼 거리를 여행한다.
너는 녹색 숲을 가로질러 나에게 다가와, 너는 어두운 성 앞으로 사라졌다.
그러나, 당신의 그물의 맨 가운데 그물에서,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날개를 들어 올리고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
내가 깨어났을 때, 낮은 달이 서까래 위에서 깜박거렸는데, 마치 너의 얼굴인 듯 여전히 공중에 떠 있었다.
통과할 물이 있다. 그것들은 야생이다. 만약 네가 떨어지면 용과 강 속의 괴물이 있을 것이다!
하늘의 뜬구름이 이리저리 떠다니는데, 오랜 친구는 오히려 오랫동안 걸었다.
나는 매일 밤 꿈속에서 너를 만난다. 너는 네가 나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다.
차이점은, 너는 항상 서두르는 모습이고, 항상 만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말한다.
강호에서 많은 위험한 풍랑을 몰고 있어 너의 배가 전복되어 침몰할까 봐 걱정이다.
외출할 때, 그는 백발머리로 머리를 긁으며, 자신이 그의 일생을 저버린 것을 후회했다.
높은 차 정부 충전 자본, 재능 비길 데없는, 당신은 초췌합니다.
누가 정의의 원칙이 노년에 치인이 아니라 무고하게 묶여 있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미명이 있어도 슬픔의 손실을 메우기 어렵다.
6. 안녕하세요, 오랜 친구에 관한 시입니다. 유용하고 채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봄술이 없는 곳에는 봄새가 없다. 밤숙도화촌, 한 곡으로 새벽을 맞이하다. -상황을 고려하여 자고를 듣다.
봄에는 부두에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출국한다. 해가 지기 전에 술단지의 머리를 방문하다. -장계와 위카이군 성산 도옥 12 곡.
낙양로는 문 앞에 있고 복숭아꽃길은 문 앞에 있습니다. 먼지와 스모그 사이에 10 여 보. 유우석은 수안 단탕정에 관한 시 두 수를 썼다.
금실 수수한 얼굴 손목, 옅은 붉은 옥사. 하루 종일 기둥에서 물에 들어가 복숭아꽃을 보는 것이 낫다. -이군옥룡안사 미녀 아치의 노래 8 곡.
작년 정월 대보름날, 꽃은 낮처럼 피었고, 버드나무 끝 달에는 황혼 이후였다.
올해의 첫날 밤, 달과 등은 아직 남아 있다. 작년 한 해 동안 사람을 만나지 못하여 소매가 눈물에 젖었다. -shengcha 아들
오, 동쪽으로 흐르는 이 강에 가서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는지 물어봐라! -응? -이백
명월루가 높고 적막하고, 술이 근심에 들어가 그리운 눈물을 흘리다. -팬 Zhongyan
천애곶의 유람객이 지겹고, 산속의 귀로를 다시 걷고, 고향의 마음을 바라보다. -스시
두 곳의 봄빛이 같은 날 끝나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바이 주이
오늘 밤, 달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추사가 누구의 집에 떨어질지 알고 싶어요? -왕건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면, 너는 아무런 이유도 없이 양관을 떠날 것이다. -왕 웨이
달은 지금 바다 위에 가득 걸려 온 하늘을 환히 비추고 있다. -장구령
그는 오늘 밤의 이슬이 서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집안의 달빛이 얼마나 밝았는가! 。 -두용
태양 화면 돛은 어디에 있고, 하늘 끝은 사람의 장을 끊는다. -맹호연
앞길을 몰라 근심하지 마라, 천하의 모든 사람이 너를 안다! -높은 적합성
고독한 돛은 멀리 항해하고, 푸른 하늘은 다하고, 창장만 하늘에 있다. -이백
이번에는 형제, 얼마나 슬픈 말인가! 이청조
나는 이런 느낌을 없앨 방법이 없어서 눈살을 찌푸렸지만, 나는 느꼈다. -이청조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리 유
증오를 멀리하는 것은 봄의 풀과 같다.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살 수 있다. -리 유
모두들 이 일에 와서 회피할 계획도 없다. -팬 Zhongyan
만약 네가 계속 자르면, 너는 매우 혼란스러울 것이다. 슬픔, 특히 네 마음 속의 일반적인 맛이다. -리 유
술에 취해 이유 없이 술이 아직 눈물에 이르지 않았다. -팬 Zhongyan
강변까지 눈물로 가득하고, 천이 쉬지 않고 흐르고, 걱정거리가 겹겹이 쌓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친구의 왕자야, 너 또 가, 임신하지 마. -바이 주이
나의 고국에서 온 너희들, 나에게 거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말해라! 네가 내 창가를 지나갈 때 매화가 첫 번째 차가운 꽃을 피웠니? -응? -왕 웨이
나는 고향의 꽈배기 흙을 좋아할지언정, 외지의 만 냥의 금을 좋아하지는 않는다.
일엽부평초는 바다에 속하고, 내일은 어딘가에 있다!
탁주 한 잔은 만리의 귀착점이지만, 얀은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아름다움은 아름답지 않고, 고향의 물, 친족 여부, 고향인.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지만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고 있다. -최호
작년에 나는 아무도 보지 못했고, 나는 봄철 셔츠와 소매를 모두 울었다. -구양수
달놀이를 하러 온 사람들은 모두 어디로 갔습니까? 풍경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조미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칼로 베었지만, 더욱 슬픈 것은 잔을 들어 근심을 푸는 것이다. -이백
영원히 가난할 때는 끝없는 그리움밖에 없다.
나는 우리가 언제 다시 잔을 들 수 있을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젯밤 명월이 텅 비었다. -두보
네가 어젯밤에 내 꿈에 나타날 때까지, 나는 줄곧 너를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두보
돌아오는 길은 어디에 있습니까? 정자가 정자보다 짧다. -이백
우리 집은 만리운 교외에 있는데, 나는 갈매기를 안다. -육유
타향에서만 이객으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다. 내가 멀리서 형의 등반 장소를 알았을 때, 곳곳에 한 사람이 적었다. 왕위는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나의 산둥 형제를 떠올린다" 고 말했다.
7. 고인을 추모하는 유명한 고시 명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강기 정월 20 일 밤낮 꿈?
출처: 송나라: 수시
원문: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행밖에 없다
매년 창자, 달밤, 짧은 송강이 예상된다.
번역:
나는 너에게 작별인사를 한 지 이미 10 년이 되었지만, 결국 잊을 수가 없다.
고독한 무덤은 천리, 마음속의 슬픔을 하소연할 곳이 없다.
너와 내가 만나도 네가 나를 알아보지 못할까 봐 두렵다.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것은 이미 먼지가 날리며 서리처럼 춥다.
어젯밤 꿈에서 고향에 갔는데, 네가 작은 창문에서 거울을 마주하고 화장하는 것을 보았다.
너와 나는 말문이 막히고 눈물만 천 줄 떨어진다.
나는 네가 매년 내 마음을 아프게 한다고 생각한다. 그 추운 달밤, 그 외로운 작은 송산에 있다.
확장 데이터
소동파는 열아홉 살 때 열여섯 살의 왕부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줄곧 서로 손님처럼 존경하며, 금슬이 더해졌다. 불행히도 운명은 변덕스러워서 왕복은 27 세에 세상을 떠났다. 이것은 소동파에 큰 타격이다. 서기 1075 년 (시닝 8 년), 동파가 밀주로 왔다. 올해 정월 20 일, 그는 자신이 사랑하는 아내 왕을 꿈꾸며 이 추모사를 쓰고 천고에 낭송했다.
이 단어는 좌절, 허실 결합, 서사 소품 등 다양한 예술적 표현 수법을 활용해 작자가 죽은 아내를 그리워하는 사상적 감정을 표현하고, 죽은 아내를 애도하는 동시에 자신의 인생 경험에 대한 깨달음을 표현하며, 남편과 아내 사이의 감정을 심오하고 진지하게 표현하며, 읽은 후 감개무량하게 한다.
바이두 백과-강성자 마오이 정월 20 일 꿈.
8. 고인을 그리워하는 시는 시는 시는 가장 슬프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곳입니다. 란저우가 재촉합니다.
손을 잡고 눈물을 머금고 바라보니, 나는 말없이 울었다. 다정다감한 고대부터 이별을 다쳤는데, 하물며 청추절 (류영' 우시계') 이 지나갔으니, 본래 명실망하는 좋은 아침 좋은 광경이었어야 했다. 비록 풍채만종의 천분에도 불구하고, 내가 누구에게 (류영' 임옥령') 한 곡이 끊어지고, 창자가 끊어지는 소리가 다 터진다면, 스스로 알아야 할 (류영' 소년여행')?
나는 안장 (류영' 정봉') 을 풀의 잔광에 잠그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 아무도 칼럼에 기대지 않을 것이다. (류영' 사화련') 허리띠가 점점 넓어지고 꺼지지 않아 이라크를 위해 초췌해졌다.
(류영' 나비연화') 향은 꽃받침에 없고, 향은 뼈에 있다. 누가 알고 (웨이 부인 \ "우 \") 초췌하고 강남, 참을 수 없는 귀, 급하게 복잡한 문자열 (저우 bangyan \ "만팅 파티 \"), 손에 월정, 노교 웬 샤오 를 보았다. 이미 도시의 자정이다. 말이 미끄럽고 얼었으니 좀 쉬는 게 낫겠다. 적게 가는 것이 낫다. 이것은 이라크와 같습니다. 어떻게 노예상처럼 될 수 있을까? 만 마일 떨어진 guanshan, 스와 guangtong (시에 이순신 지앙 쉔 아들) 완 리 윤 항해 때 도착? 외로운 영혼을 보내면 너의 눈은 잘릴 것이다.
누가 금실을 부르는가 (예몽드의' 하심랑') 너를 미워하는 것은 달, 동서남북이 아니다. 동서남북 서로밖에 없다.
나는 너를 싫어하지만, 강은 지난 한 달 동안 배불리 먹어도 여전히 손해를 보고 있다. 가득 찼을 때는 역시 손해를 보았다. 동창회 (여본중' 뽕나무 따기') 는 언제입니까? 따스한 햇살보다 영영연연에게 지는 것이 낫다.
마당은 커튼으로 가득 차 있고, 단장초는 멀다 (주 \ "금문 \"). 그는 혼자 앉아 독상을 주장하고 혼자 누워 있다. 서 있는 것은 실망스럽지만, 터치 (주' 꼬인 목련') 는 단순히 천진난만하게 사람을 알아맞힐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그와 같은 옷을 입고 잠을 자게 한다.
이별할 때, 나는 화장대 (주' 청평악') 앞에 다시 오는 것을 게을러서 이별을 두려워한다. 얼마나 많은 말을 하고 싶어, 좀 쉬고 싶어 (이청조 \ "봉황대 이순신 피리 \") 하지만 건물 앞의 물, 나는 하루 종일 쳐다보고, 읽고 싶다. 장소 를 봐, 그 이후로 새로운 걱정 (이청조 \ "이순신 봉대 플루트 \") 을 추가했다. 서풍은 커튼을 휘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이청조' 취화음'). 지금 찬바람이 매서워 사찰은 밤에도 외출을 감히하지 않는다.
커튼으로 가서 사람들의 웃음소리를 듣는 것이 낫다. (이청조' 영원한 행복') 춥고 외로울 때 가장 쉬기 어렵다 (이청조' 느린 소리'). 술 세 잔 두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습니까? 늦게 와서 매우 급하다 (이청조 \ "느린 소리 \". 이번에는 어떻게 슬픈 단어 (이청조' 느린 소리') 를 얻을 수 있을까? 우리는 야오 진 (Yao Qin) 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덜 알려진, 누가 (악비 "언덕") 들을 것인가? 더 중요합니다.
창밖의 바나나 창문의 불빛은 무한하다. 꿈은 이루기 어렵고 증오는 가라앉기 어렵다.
신경 쓰지 않는 사람은 듣기 싫어서 빈 계단이 다 떨어졌다. (사완 영' 장아카시아') 동풍사, 섬세한 기쁨감, 서글픈 심정으로 몇 년 동안 삭을 떠났다.
틀린, 틀린, 틀린 (Luyou \ "노빌 머리 피닉스 \") 이전 봄, 빈 스파 스, 눈물 (Luyou \ "노빌 머리 피닉스 \"), 복숭아 가을, 풀 사이드 유휴. 맹산은 여기에 있지만 금서를 신뢰하기는 어렵다.
모, 모, 모 (육유 \ "노빌 봉황 \") 황혼은 이미 외톨이, 더 비바람 (육유 \ "부산자 \") 무심코 봄을 다투고, 모두가 눈시울을 붉혔다. 진흙으로 흩어지고, 먼지로 갈아서, 향만 변하지 않고 (육유' 부산자'), 꿈혼만 다시 만날 수 있고, 꿈은 사람을 만들 수 없다 (육유' 사화련'). 나는 은강 깊은 쇼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바람 깨진 옷 횡단 (루 투어 \ "죽음 화련 \") 을 두려워한다. 봄이 벌써 열렸을까 봐, 하물며 무수한 붉은 꽃 (신 기제 \ "물고기를 더듬는다. \"
명나라에서 너를 다시 만나기 전에 거울에 꽃이 꺾이지 않기를 기대한다. 우리는 또한 얼마나 많은 법화 (신기질의' 염노교') 건물이 썰렁한지, 노유비 (신기질의' 염노교') 소년이 근심을 느끼지 못하고 다음 층을 사랑하게 되었는지 의아해해야 한다.
바닥과 사랑에 빠졌고 새로운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이제 걱정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있습니다.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아직도 휴식이 있다고 말하고 싶다. 다만 시원한 가을 (신 기질의 추노) 이라 아무도 관여하지 않는다. 더구나, 누가 티나에게 멈추라고 권하는가 (신기병의' 축영대 근처'), 그가 봄의 근심을 가져왔지만, 봄이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신기병의' 축영대 근처'). 뒤를 돌아보니 그 사람이 저기 있었다. 근심은 포기할 수 없다 (강원' 장정 원망'), 냉향은 시 (강원' 염노교') 로 오랫동안 이른 봄에 그리움에 물들었다 (강원' 모래 위를 걷다'). 봄이 아직 푸르지 않았는데, 그는 귀밑머리가 먼저 나온다. 우리가 너무 오래 떠나면, 천천히 모든 고통이 시간에 의해 서서히 잊혀질 것이다.
나는 누군지 모르겠다. 황혼, 그 행복한 재회의 밤, 이런 느낌은 너와 나만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원' 천천') 청조각은 울기 쉽고, 붉은 꽃받침은 소리 없이 회고 (강원' 암향') 는 봄바람과는 전혀 다르다. 무엇이든지 금옥을 일찍 정리했다.
또한' 표류' 를 가르쳤지만 옥룡의 슬픈 노래 (강원' 날씬한 그림자') 가 깨진 해안에 다다랐고, 신록이 탄생했다고 불평했다. 슬픔으로 붉게 변한 곳이다. 문정배꽃이 피는 것을 기억하고, 밤늦게 등불 (사대조' 나기향') 을 잘라서 최대미간 손상을 우려하는 것을 기억한다. 일일 꽃 혼자 (사대조 \ "쌍언 \"), 건물 앞 녹색 어두운 길 구분, 버드 나무, 1 인치 부드러움 (우 wenying \ "바람 소나무 \"), 서글픈 신혼여행, 하룻밤 이끼 승천 유계 (오문영 두추어머니, 태니교) 와 함께 할 수 없다.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있다. 너는 언제 집에 가서 너의 가운을 빨니? 은자는 성조이고, 심자는 향이다.
시간은 쉽게 사람을 버리고, 체리는 빨갛게 변하고, 바나나는 녹색으로 변한다 (장승의' 매실 하나'). 희로애락은 언제나 무정하다. 날이 밝을 때만 책을 쓸 수 있다 (장승의' 유미'), 조금만 (장염의' 해연'). 강주 시마, 눈물 젖은 셔츠, 같은 하늘 끝 (오희 \ "보름달 \"). 시와 가을이 높다.
예나 지금이나 풍류인물, 얼마나 많은 영웅 호걸이 (만연수' 민중 오류') 가 잠시 장을 떠나 얇은 화장자국이 얕고 (원호가' 청평악' 을 묻자),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었지만 뼈에 사무치는 것을 미워했다.
9. 1 1 월 4 일 잠든 옛 친구의 시 한 편, 비바람이 흩날리다.
육유
밤에 누워서 비바람을 듣고,
철마 빙하의 꿈.
계몽
돈 두보
만약 네가 너의 꿈을 되찾지 못한다면, 너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
이백의 몽시 두 수
돈 두보
네가 어젯밤에 내 꿈에 나타날 때까지, 나는 줄곧 너를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보리의 이듬해 8 월 30 일, 나는 밤낮으로 그것을 꿈꿨다.
돈 바이 주이
먼지 릴링 갑자기 안심 성실, 기뻐, 세계 네트워크 반환, 알 수 없습니다.
꿈 속의 무정 전체를 잊지 말고 영남의 진흙비 속을 걸어라.
직립 () 을 금지하고, 선유사 () 를 몽유하다.
돈 바이 주이
서남몽으로 변했기 때문에, 꿈은 선여단이다.
몽페공
돈 바이 주이
꿈은 옛일처럼, 금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