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중상 메커니즘은 무엇입니까?
매 라운드마다 지속적인 상해를 입어 일정한 라운드의 치료 효과를 줄였다.
1. 지속적인 손상. 중상을 일으킬 때, 공격을 당한 사람은 현재 라운드와 다음 몇 라운드에서 지속적인 상해를 입게 될 것이다. 피가 나다.
2. 치료 효과를 낮춥니다. 중상을 유발할 때 피해자의 회복력은 제한되어 있으며 비율에 따라 피해자를 회복할 것이다. 치료 효과가 떨어지면 목표가 더 쉽게 파괴될 수 있다. 이로 인해 집돌이는 왓슨전의 독특한 묘기를 떠올리게 한다. 이런 개조는 귀환 후에도 만혈을 회복할 수 없다. 이것이 중상의 무서운 메커니즘이다.
둘째, 어떻게 상대방을 중상을 입힐 수 있을까?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1 .. 당 정부 제 8 기-단도직입적으로.
전제 조건: 적 단위를 죽인 후 5 라운드 이내.
중상을 입고 피를 흘리고, 세 발.
2. 약점은 스턴트를 깨뜨린다.
중상을 입고 피를 흘리고, 총알 두 발을 터뜨리다.
조정 후 효과가 더 좋습니다.
두려움 없는 네이단
두려움없는 처리 (고급) 충격 방지; 중상을 입고 피를 흘리고, 세 발.
4. 네이단의 원한
(고급) 모집에 대한 원한; 중상을 입고 피를 흘리고, 세 발.
두려움과 원망의 네 가지 트리거 방식은 모두 소환사 (소환사만이 모집과 반진을 할 수 있음) 를 겨냥한 반면,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보면 약점을 깨는 것이 사람과 애완동물 모두에게 유리할 수 있다. 그러나, 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볼 수 있는 전제가 있는데, 바로 네가 한 번의 격살을 완성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1 라운드에서 중상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약함을 깨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집돌이의 말을 들으니 중상을 입은 효과가 대단하지 않나요? 중상 상태가 얼마나 상했나? 회복 기술에 얼마나 많은 피를 더할 수 있습니까? 출혈량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획기적인 타격을 방지하기 위해 혈액 라인을 빠르게 올리시겠습니까? 집순이를 듣고 계속 헛일을 하다.
셋째, 중상을 입은 상태는 얼마나 상스러운가? 피가 얼마나 돼요?
1. 출혈
허약으로 인한 심각한 상해
약한 파열로 인한 중상은 2 라운드, 각 라운드 출혈 등급은 x3 이다. 나는 현지 정부 (공격력이 낮음) 와 이것을 시험했고, 그것도 같은 피를 잃었다. 다른 테스트는 피의자의 등급과 물리적 상해값과는 무관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당신이 100 공격력이든 1000 공격력이든 등급이 일치하면 출혈상처는 똑같다.
주제로 곧장 달려가는 중상을 입었다.
새로운 기술은 진법과 무관하다. 천진과 천진은 모두 피흘림의 결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직통출혈 피해가 가장 높고 공격자 등급 X5 입니다. 1 100 DT, 직사, 3 라운드마다 500 점씩 출혈상해를 입히는 것을 생각하면 목표방어와는 무관하다. 그래서 강판에 부딪혀도 소입니다.
이것은 오타쿠를 매우 악하게 만들고, 주제로 곧장 간다 = = 폭발 ju! ! !
원망공격 (고급) 모집, 두려움 없는 공격 (고급) 반진 모두 중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다. 확률은 1 층 20%, 2 층 25%, 3 층 30%, 4 층 35%, 5 층 40% 입니다.
중상을 입은 3 륜, 그리고 각 출혈은 공격수 등급 x3 이다.
현재 대부분의 애완동물은 충격을 가해 연격을 억제하고 있다. 두려움 없는 네이단의 개조는 이런 애완동물에 큰 위협이 될 수 있다. 3 라운드가 중상을 입으면 보조는 애완동물의 생존을 보장할 수 없다. 따라서 원래의 항공 (법) 총애를 철벽처럼 돌파하는 것은 더 이상 어렵지 않다.
믿는 것이 있으면 가격이 오를 것 같다. 。
토호, 네 번째 애완동물을 공격하는 네단고는 무서움을 고려해야 한다.
결론:
(1) 출혈 부상은 공격자의 등급과 관련이 있습니다. 배열 메서드와 무관합니다. 상해 값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피해자의 수준에 관계없이;
(2) 주제로 직진하고, 3 라운드에서 피를 흘리는데, 이것은 사전 살인 조건이 필요하다. 출혈 부상은 공격자 등급 X5 입니다.
(3) 파손은 중상을 가져와 2 라운드를 지속한다. 선결 조건이 없다. 1 라운드에서 중상을 입으려면 분명히 약할 것이다. 약점 돌파로 인한 출혈 부상은 공격자 등급 x3 이다.
(4) 원망 네이단 () 은 싸움을 억제하고, 두려움 없는 내단 () 은 지진을 억제한다. 중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1 층 20%, 전층 40% 입니다. 삼륜유혈 끝에 나도 버릇이 나빠질까 봐 걱정이다.
혈액을 첨가하다
우군 목표가 중상을 입었을 때 어떻게 그를 잡을 수 있습니까?
참, 오룡단, 묘기 (수청, 옥청, 영정, 빙청 등 묘기) 와 왓슨전은 모두 큰 타격이었다. 선생님이 오신 것 같아요).
위의 당김 기교 외에, 우리는 보혈 기교도 사용할 수 있다. 뭐? ! 중상을 입고, 피가 적었는데, 어떻게 감히 피를 첨가할 수 있단 말인가? 나는 내 우유가 어떻게 공제되었다고 생각하니? ! 분노. ~
약점 돌파, 주제로 인한 출혈 피해:
왓슨스는 금종약 400 제를 먹었고, 신농 효과도 없고, 내성도 없었다. 직접출혈은 200 혈만 추가할 수 있고, 약출혈은 280 혈을 더할 수 있다.
급소를 직격하는 중상은 50% 의 치료 효과를 가져왔다. 약점은 치료 효과의 70% 를 가져옵니다.
네이단이 가져온 중상 효과:
원한과 두려움이 가져온 치료 감면은 70% 로 약점이 무너진 것처럼 70% 이다.
결론:
손상이 심한 경우 치료 효과가 떨어진다. 부상자는 직접 중상을 입은 상태로 50% 의 치료 효과만 있다. 다른 세 가지 중상에 대해 피해자는 70% 의 치료 효과가 있다.
따라서 생명을 구하려면 가능한 한 빨리 벗어나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피를 첨가할 수 없고, 동시에 대량의 출혈이 일어나 생명이 곧 끝난다.
나는 대당이 부럽다.
넷째, 중상 효과는 어떻게 쓰나요?
집을 이 부분에서 YY 를 잘 하게 해주세요.
장면 1, 오프닝은 약점을 이용해 돌파하고, 직접 불구가 되고, 심지어는 상대방을 죽일 수도 있다.
장면 2, 타살할 때 목표물로 직진하여 화력 수집을 더욱 안정적이고 정확하게 한다. 그에게 피를 넣지 않고 길을 걸을 수 없게 하다 (국화 찌꺼기 때문에 온 땅이 다쳤다. ~ ~).
장면 3: 제거하기 어려운 애완동물에 대한 두려움 없는 공격, 충격 방지, 출혈 트리거, 죽이기.
장면 4: 고속 맑은 물, 우리 팀원들이 중상을 입었을 때 제때에 석방합니다. 아니면 스님이 몽둥이를 가지고 올 수도 있습니다. 나는 중상을 입은 형제들을 대표하여 "국화가 망가졌으니 방망이를 하나 구하시오." 라고 소리쳤다.
좋아, 오늘은 여기야.
결론적으로:
1. 새로 도입된 중상 메커니즘은 목표를 지속적으로 다쳐 치료 효과를 떨어뜨릴 수 있다.
2. 중상을 일으키는 네 가지 방법: 주제로 직진, 약점을 깨고, 네이단 원망, 두려움 없는 네이단 (반격 쇼크).
3. 중상 상태에서 출혈 3 라운드로 직진하고, 1 회 출혈은 공격수 등급 X5 입니다. 약점 파열 출혈 2 라운드, 단일 출혈은 공격자 등급 X3 입니다. 두려움 없는 원한, 레벨 5 트리거 확률 40%. 중상을 일으킬 때 출혈 부상은 공격자의 x3 급이다.
4. 중상의 경우 주제로 직진하여 치료량을 50% 로 낮췄다. 약점이 깨지고 원한과 두려움이 치료량을 70% 줄였다.
5. 중상상태 완화 방법: 우룡단, 특효 (물, 옥, 수정, 얼음 등). ), 화생은 큰 타격이다.
6. 중상의 효과는 살인성공률을 높일 수 있지만 어떻게 효과적인 점살을 할 수 있는가. 어떻게 맞아 죽는 것을 방지하고, 어떻게 우리의 중부상자를 보호할 것인가는 고려할 만한 문제가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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