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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과 바다의 멋진 장면이 있는 사람은 많을수록 좋다.

하이라이트: 노인은 먼저 낚싯줄을 놓은 다음, 큰 소리로 외치며, 전력을 다해 실을 거두지만, 물고기는 쉽게 굴복하려 하지 않는다. 그는 상류로 1 인치 올라가지 않고 천천히 헤엄쳐 갔다. 노인은 낚싯줄을 등에 업고 말린에 대한 장력을 높였지만 별로 효과가 없었다. 그는 배가 북서쪽으로 표류하는 것을 보고 있다. 노인은 물고기가 너무 세게 힘을 주면 곧 죽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네 시간이 지나도 물고기는 배를 망망대해로 끌고 갔고, 노인은 여전히 낚싯줄을 등에 업고 긴장을 풀지 않았다. 그들은 싸우고 있다.

감상 분석: 문장 (WHO) 는 노인이 큰 물고기와 싸우는 장면을 생생하게 써서 노인의 변천과 세상 물정을 느끼게 했다. 예나 다름없다',' 나태하지 않다' 등의 단어는 노인의 끈기와 끈기를 묘사한다.

멋진 문장: 1. 매일 새로운 날입니다. 운은 당연히 좋지만, 나는 차라리 정확하게 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운이 올 때, 당신은 준비 되어 있을 것 이다. (매일 새로운 날입니다. 운보다 낫다. 하지만 저는 정확했으면 좋겠습니다. 행운이 닥쳤을 때, 너는 이미 준비가 되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다시 말하면 쉬운 것은 없다. 하지만 쉬운 것은 없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패배할 것이 아니다. 너는 그것을 파괴할 수 있지만, 너는 그것을 이길 수 없다. (그러나 사람은 실패를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라, 사람은 멸망할 수 있지만, 패배할 수는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육지 상공의 구름은 이때 작은 산처럼 우뚝 솟아 있고, 해안에는 긴 녹색선 하나만 남아 있고, 뒤에는 회색 푸른 작은 산이 있다. 바다는 지금 파란색이다. 거의 보라색입니다. (육지의 구름은 이제 산처럼 솟아오르고, 해안은 긴 초록선일 뿐, 뒤에는 회색 푸른 언덕이 있다. 물은 지금 짙은 남색으로 검게 거의 보라색이 되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지금은 부족한 것을 생각할 때가 아니라,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하고 있다. 지금 네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없다. 당신이 기존 물건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사람이 희망이 없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다. 희망을 품지 않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라고 그는 생각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하지만 이 흉터들은 모두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사막에서 침식된 곳처럼 오래되었고, 그곳에는 놀 수 있는 물고기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의 모든 것이 늙어 보이는데, 그의 눈을 제외하고는 바다처럼 파랗고 즐겁고 아쉬워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 흉터들은 모두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물고기가 없는 사막의 부식물처럼 오래되었다. 그의 모든 것은 낡았다. 그의 눈을 제외하고는 바다와 같은 색깔로 즐겁고 이길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8. 이 두 어깨는 매우 이상하다. 사람은 늙었지만 어깨는 여전히 건장하고 목은 아직 튼튼하다. 그리고 노인은 잠이 들었고, 머리가 앞으로 늘어질 때 주름도 뚜렷하지 않았다. (그들은 이상한 어깨다. 늙었지만 여전히 힘이 있고 목도 튼튼하다. 노인이 잠들었을 때 머리를 앞으로 젖히면 주름이 덜 뚜렷해진다. ) 을 참조하십시오

9. 나는 그의 셔츠가 몇 번이나 수리되어 그의 돛처럼 보이게 되었는지 모르겠다. 이 반점들은 태양에 의해 많은 다른 색으로 그을렸다. (그의 셔츠는 이미 많은 패치를 달았는데, 돛처럼, 이 패치들은 햇볕에 타서 여러 가지 색으로 퇴색되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