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나는 각 나라의 일러스트레이션 특징, 즉 중국, 한국, 일본, 유럽과 미국을 알아야 한다.

나는 각 나라의 일러스트레이션 특징, 즉 중국, 한국, 일본, 유럽과 미국을 알아야 한다.

나 자신도 그렇게 생각한다.

중국과 중국 근대 상하이의 삽화는 대표적이며 외국의 영향을 받아 자신의 특징을 결합한다. 1980 년대 이전의 영화 포스터를 많이 포함해서 그 시대의 그림자를 볼 수 있었다. 전쟁 시절 포스터도 대표 스타일이다.

한국, 색으로 이기자. 가끔 한국의 물건을 보는 것은 중국과 크게 다르지 않다. 그리고 직접 국화로 만들어서 잘 모르겠어요.

유럽과 미국은 역사가 유구하며 다양한 풍격이 있다. 예를 들면 르네상스 시대에는 도안이 많고 대표적이다. 시기별로 인물 삽화의 차이는 여전히 뚜렷하고 왜곡된 풍자, 현실주의, 근육 추구 구조다. 스파이더맨, 배트맨 등. 세분화하면 미국과 유럽은 달라진다. 예를 들어, 현대 미국 서부 마을의 포스터.

일본에서 대표는 후지화로, 화면이 포만하고 인물의 비율이 커서 일본 드라마와 비슷하다.

나는 삽화의 어떤 스타일과 변화도 일정 기간 사회의 구현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사회적 증거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이 밖에도 중국 고대에는 점쟁이의 간판에 있는 가십, 본초강목 속의 식물 스케치, 서사랑기 등 명작의 희귀한 삽입물 등 많은 삽화가 있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나는 일러스트레이션을 전문으로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른다. 이상은 내 자신의 견해이다.

네가 한일에서의 졸업 디자인은 좀 어려울 것 같은데, 특히 한국의 참고 자료가 너무 적다. 일본은 표면적인 몇 마디 외에는 정말 할 말이 없다.

좀 돌파하고 싶으시다면, 재미있으시면 중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결국 그것을 연구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유럽과 미국의 삽화를 쓰는 것이 가장 좋다. 참고 자료가 너무 많다. 쉬울 거예요.

중국과 한일, 유럽과 미국, 중국, 심지어 유럽과 일본과 한국의 상호 작용을 본선으로 볼 수 있다. (순전히 개인적인 견해)

나도 예술 전공이다. 저는 고 3 입니다. 모두가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