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호두 운명의 이름을 보고 눈을 떼기가 정말 어렵다. 전통적인 글과는 달리 호두의 모든 인생자리는 시로 구성되어 있다. 한 목숨에서 여섯 목숨까지 빨간 공이 열리자마자 비스듬히 날고 있는데, 가장 귀찮은 것은 맑은 날과 비오는 날이다. 남아서 채혈을 하고, 너와 함께 온실을 자지만, 또 분화를 참지 못하고 향으로 삼으면 나비가 맑은 향기를 남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로 이런 독특한 이름들이 호두의 생활좌석을 매우 문예적으로 보이게 한다.
게다가, 만약 우리가 각 호두 명칭의 깊은 의미를 자세히 음미한다면, 우리는 원심문그룹의 의도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각 인생자리의 이름은 호두의 전생의 현생의 위치와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각 층은 죽음의 전의 일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일명은 분명히 밤을 지키는 것을 의미하고, 이명은 상함을 가리킨다. 삼생은 화장, 사생은 관, 오생은 화장, 육생은 재를 거두어 모든 장례 서비스가 완비되어 죽음의 주인이 될 만하다.
심지어 코디팀에서도 캐릭터의 강도를 고려하지 않고 오락성만 고려한다면 완벽한 이월장례식 시스템을 설치할 수 있다. 신안, 치치, 이중, 호두의 협력을 통해 장의사 서비스의 전문성이 반드시 강력한 보장을 받을 것이라고 믿는다. 캐릭터 경험에서 볼 수 있듯이 신연은 호두와 이중에게 죽음의 전당에 초청돼 음악을 연주했는데, 그 연주 수준은 당연히 자명하다. 그리고 칠칠칠의 캐릭터 포지셔닝 자체가 죽은 척 연기하기에 적합하고, 이중은 죽음의 전당의 손님이다. 이 몇 가지 캐릭터들의 협조로 호두가 과거의 주인으로서 꼭 물고기처럼 물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전반적으로 호두의 운명이라는 이름을 보면 쉽게 알 수 있고, 이번 문안 팀도 호두의 운명에 이름을 붙이려고 애를 썼다. 미감이 충만할 뿐만 아니라 호두가 역대 주인으로서의 지위에 부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