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조 유방은 부이족 출신으로 아내 여꿩과 서로 보살피고 환난을 함께 했다. 그 이후에도 사랑이 없어도 그는 여꿩을 쫓아낼 생각은 한 번도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유방기의 첩으로서 한문제가 생겨도 그녀는 최종 황태후와 황태후가 되었으며, 한가의 예교의 제한을 바꾼 적도 없고 황후도 된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가의 예교는 후대와 다르다. 후세, 공주부터 보통 사후 () 왕의 사후 () 를 붙일 수 있으며, 선왕묘 () 에 가입하여 황후라고 부를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머니는 장의황후로 봉쇄되었고, 양부모는 인종황후가 아니라 장혜황후로 추격당했다. 희백은 한문제의 어머니와 유방희의 첩으로서 사후가 매우 비싸지만 황후 한고조가 아니라 태후 숙종에 불과하다.
우선, 보태후가 왕으로 봉쇄될 확률이 높지 않다. 보태후는 유방과 결혼하기 전에 시집갔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희백은 위표 () 와 결혼했고, 위표 () 는 진 () 말의 혼란 속에서 왕위 () 로 봉쇄되었다. 그의 큰형 위가 그를 책망한 후 그는 위국의 두 번째 국왕이 되었다. 위보성 왕위 직후, 박태후의 어머니 아이비가 그녀를 위씨의 후궁으로 보냈고, 그녀는 위위의 첩이 되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보태후의 어머니 성씨, 모두 위입니다. 왕태후박의 어머니는 늘 위씨이다. 웨이웨이웨이는 웨이씨 종실의 딸이기 때문에 바로 이런 연결 때문에 보태후가 무사히 웨이보의 첩실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보태후는 보보의 첩집일 뿐, 보보의 황후는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진을 봐도 보황후를 찍지 않고 위보후만 찍는다. 그들이 위보전의 비를 모두 찍어도 보태후가 왕이 될 것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위보는 그녀가 국군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고, 위보 황후는 보태후가 그녀의 지위를 위협할 것이라고 생각하여 박태후를 무너뜨렸다.
둘째, 관상이 진실이라 해도 고심할 가능성이 높다. 그때는 초한의 쟁탈과 딱 맞아떨어졌다. 위표범은 원래 유방쪽에 서 있었다. 유방이 정붕을 물리친 것을 보고 위표범은 유방을 없애고 위국으로 돌아갔다. 마침 이때 사서에 점쟁이가 기재되어 있었다. 만약 점쟁이가 실물이라면, 그것은 웨이보 자신의 귀신이 아니라 초영에 있는 어떤 사람들이다.
내가 왜 이렇게 말해야 합니까? 위표범이 위국으로 뛰어갔기 때문에, 분명히 유방에 대한 배신이었다. 나중에 위표범은 갈 길이 두 가지밖에 없었는데, 유방에 서든지 자립문호를 서든지 했다. 위표범은 대외개방을 통해 중립을 밝히고 암암암리에 유방과 접촉했다. 이것이 바로 자신과 유방 사이에 서 있는 아래의 관점의 모호성이다. 위보는 아마도 자신의 가족을 진작시키고 싶어 하는 것 같은데, 다른 사람에게 관상을 보여 달라고 부탁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아마도 키버는 당시 임신했을 것이다. 그래서 키백이 태어날 때부터 왕이었다는 말이 있다. 혹은 그가 태어날 때부터 왕이었다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일반적으로 나는 점쟁이를 믿지 않는다. 나는 점쟁이가 이렇게 뛰어난 기교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은 키버가 아이를 낳은 후에 왕이 될 것이라고 계산할 수 있다. 한가 윤리에서 희백은 황태후와 황태후를 약속했지만 황후가 없어 유방의 무덤에 가입할 수 없었다. 사당은 유방 () 을 제사하고, 유방 () 의 조상 () 은 여후 () 를 제사하였다. 그러나, 그녀의 생활에는 밀에 관한 많은 전설이 있다. 서한은 그녀에게 황후라는 칭호를 주지 않고 동한 황제가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