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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호 복희릉에서 제사를 지내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태호의 복희릉은 복희를 모시는 것이다.

복희는 중국 민족 인문의 창시자로 황삼중의 하나이자 여와와 함께 복을 누리는 신이다. 초필서는 그것을 창세신으로 기록하여 중국 최초로 기재된 창세신이다. 풍성 () 은 쌀, 동, 가방, 푸 () 라고도 하며, 사서에서는 제제 (), 황 (), 푸 () 라고도 불리며, 후세 태호 (), 적청 () 과 함께 후세 법원에 의해 정식으로' 태호 복시 ()' 라고 불렸고, 적청태호 복시 () 도 있었다 세인의 아들, 계승에서 태어나, 반드시 진디를 둘 것이다. 연대는 구석기 시대 중후반이다. 복희는 고대 전설에 나오는 중국인의 조상으로, 중국 고서에 기재된 최초의 왕이자 중국 의학의 창시자 중 한 명이다.

복희가 첫 뱀으로 여와의 남매와 결혼하여 아이를 낳았다고 전해진다. 그는 세상 만물의 변화에 따라 점괘를 발명하고 문자를 만들어' 끈끈끈이 맺힌 기사' 의 역사를 끝냈다. 그는 또한 밧줄을 그물로 묶어 새와 사냥을 하고, 사람들에게 고기잡이와 사냥을 가르치고, 악기를 발명하고, 음악을 만들었다. 복희가 왕 1 1 1 년 후 세상을 떠나 복희에 관한 신화 전설을 많이 남겼다.

생활경험

접는 신비의 탄생

복희의 생일은 음력 3 월 18 일이라고 합니다. 음력 3 월 18 일, 중원 지역에는 복희를 제사하는 풍습이 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는

푸시

푸시

화서리에서' 화서씨' 라는 소녀가 뇌사라는 곳으로 놀러 갔다. 우연히 그녀는 거대한 발자국을 보고 호기심에 밟아 임신하여 임신 12 년 후에 아들을 낳았다. 이 아들은 뱀의 머리가 있어서 복희라는 이름을 지었다. 1942 정도에 쓰여진' 복희시험' 에서, 중국 신화 전설의 복희, 여와는 조롱박의 화신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좀 더 들어보겠습니다. 초기 사서에서 반고는' 반유' 라고 불리는데, 즉 조롱박이라고 합니다. 신선' 과' 후' 의 해음 외에 고대 전설에 따르면 고대 홍수 때 복희와 여와는 함께 호리병박을 타고 홍수재해를 피했기 때문에 조롱박이' 판' 숭배의 대상이 되었다고 한다.

(참고: 복희여와는 선진문헌에 처음 등장했고, 화서씨는 이후 문헌에 나타났다. 따라서 복희여와가 화서씨의 자녀인지 여부는 학계에서 여전히 논란이 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화서씨의 자녀' 복희여와' 는 신보다 높은 인간의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초보서의 복희는 창조주로, 화서씨와 뇌신과는 무관하게 가장 먼저 태어난 생물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여와는 선진초사에서 가장 먼저 발견되어 화서와는 무관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인류의 조상을 접다

복희에는 중국의 모든 부족을 단결하고 통일하고, 그 수도를 진디에 두고, 선종을 숭배하는 신성한 미덕이 있다.

산복희는 아나콘다의 몸, 악어의 머리, 수사슴의 뿔, 호랑이의 눈, 붉은 잉어의 비늘, 거대한 도마뱀의 다리, 독수리의 발톱, 백상어의 꼬리, 수염고래의 수염, 중화민족의 토템룡을 창설했고, 용의 전승은 이로부터 왔다.

복희가 고개를 들어 하늘의 구름, 비, 눈, 천둥, 땅의 강풍, 안개, 새와 짐승을 관찰하다. 천지 음양의 변화 이론에 따르면, 그는 팔괘를 만들어 8 개의 간단하면서도 깊은 기호로 천지 만물을 요약했다. 그는 자연계의 거미를 모방하고 그물을 짜고 고기잡이와 사냥을 한다. 그는 또한 밧줄에 매듭을 묶는 대신 쓰는 방법을 만들었다.

복희는 인류의 혼인제도를 제정하고 남녀 이원제를 실시하며 사슴가죽으로 혼수를 만들었다. 사육하는 동물을 성씨로 하거나 식물, 거처, 관직을 성씨로 하여 남교통혼과 근친결혼을 방지하여 중국인의 성을 기원하고 지금까지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