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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름발이 점쟁이 _ 절름발이 점쟁이?

서통의 방랑자 삼부곡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서통 감독의' 맥금',' 점쟁이',' 노탕두' 는 함께' 방랑 3 부작' 으로 불리며 사회의 하층민에 초점을 맞춘 다큐멘터리 3 부이다. 방랑자는 일반적인' 밑바닥',' 풀뿌리' 등의 개념과는 다르다. 대조적으로, 그들은 생존하기가 더 어렵고, 따라서 더욱 생기와 활력이 있다. 그들은 무질서하고, 질서에 의해 추방된 사람들은 중국의 3 차원 안에 접혀 있다.

유민' 과 관련해 학자 왕학태는' 유민 문화와 중국 사회' 라는 책에서 "도시간 유랑, 고정생활 자료, 강제 생계, 체력이나 정신력 판매, 부적절한 수단으로 생활자료를 얻는 사람은 모두 유민으로 볼 수 있다" 고 설명했다. 부랑자는 사회 밑바닥에 있다. "

유랑자' 3 부작을 촬영하는 과정에서 서통은 촬영 대상과 함께 살았고, 심지어 일부 사람들과 절친한 친구가 되기도 했다. 서통이가 카메라로 기록한 것은 이 사람들의 가장 진실하고 완강한 생활이며, 또한 이 구석에 있는 사람들의 가장 진실한 생활 상태를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랑자 3 부작 중 점쟁이 점수가 가장 높다. 이 영화의 주인공은 이백성, 타고난 절름발이 점쟁이이다. 그는 반평생을 혼자 살았고, 42 세에 아내와 결혼했다. 다리를 절룩거려서 도시관리경찰을 만날 때마다 그는 백리달리기에서 가장 느리게 달리고 자주 잡힌다.

노숙자 3 부작의 첫 번째 편인' 맥금' 도 서통 감독의 개산작이지만 3 부작 중 가장 논란이 많은 작품이다. 서통 감독의 장점은 그가 가장 생활화된 카메라 기록으로 가장 평등한 시각으로 관찰하고, 가장 낮은 시각으로 바라보지만, 유독 세속적인 욕망을 잊어버린다는 점이다. 그의 카메라 속 사람은 물질이고, 배우이며, 인물이지, 이 세상에서 세속적인 안목을 필요로 하는 살아있는 사람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