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 3 대 제자 중 전무는 만년에 작위를 자초했는데, 약간' 속세마왕' 이나' XX 현대사' 에 해당하며, 소년 시절의 명칭은 시험할 수 없다. 여기서는 따지지 않는다. 허 씨의 스승은 연이어 두 가지 이름을 가지고 있다. 그는 무량산옥동에' 소요자' 라는 말을 남겼다. 정식으로 출경할 때 저자는 중복 인명과 문파 이름이 규정을 위반한 것임을 깨닫고' 오오리' 로 이름을 바꿨다. 벼랑 없음' 의 출처는' 내 생명도 제한적이지만 지식도 제한적이다' 는 것으로 장자 양생대사에서 나왔다. 이 중소 스승의 이름은 이추수인데,' 장자 추수' 에서 나왔다. 이 각도에서 시인을 읊는 것은 도교의 문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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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음유 시인은 도교가 아니다. 시인의 근본을 읊는 곳은 영구궁, 현봉이다. 불교와 도교가 병행하는 이름이기도 하다. 작가는 이 허구의 지명을 송하 경계에 위치시켰다. 이추수가 오부자와 절교한 후 황태비로 서하국에 갔는데, 심지어 그녀는 서하인일 가능성이 높다. 칭하이 xinghai 설정 학교의 딩 봄과 가을; 소성강의 제자가' 하코다테 팔우' 라고 자칭한 것을 보면 음유시인은 상대적으로 서구에 있는 문파이며 어느 정도 이전 세대는 중원 무림과 밀접한 관련이 없었다. 지리적으로 불교는 이미 대규모로 음유 시인에게 전해졌으며, 여기에 뿌리를 내렸다. 그 중에서도 한구 팔우는 중요한 암시이다. 함곡관은 전설에 나오는 노자 화 호성불 앞의 마지막 정거장으로 불교와 도교의 연결점이다. 따라서 음유 시인은 불교와 도교의 두 가지 주요 속성을 겸비한 교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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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에 언급된 음유시인의 무공은 능파미보, 천산육양손바닥, 소요미접수 (일명 천산매접수), 생사부, 작은 공무상, 팔황육수자심공 등 여러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그 중' 한 걸음' 은 경공이고,' 한 손바닥 한 손' 은 무학 수법,' 한 글자' 는 암기,' 두 기술' 은 내공이다. 김용 소설에는 내부 힘이 무력 강약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근본적인 점이 있다. 음유 시인은 도가 () 이지만, 근본적 역할을 하는 두 세트의 내공은 모두 불가용어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음유 시인이 도교를 취지로 불교를 체체로 하는 교파라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거문고와 서화, 의부성상도' 상' 의 여러 방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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