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태송과 정위 () 가 바둑을 두고 위정 () 이 잠이 들어 꿈속에서 징하 () 왕을 죽였다.
깨어난 후 당태종, 군, 진에게 그들이 꿈을 연결시켰다고 말하자 나는 매우 두려웠다. 며칠 후, 나는 마른 강에서 피투성이의 수도꼭지를 발견하자 태종이 놀라 멍해졌다. 그리고 내가 서방에 갈 때까지 질병이 얽혔다.
명계에서 당태종은 악하의 부하로 배속되었고 최는 하데스로 선고를 받았다. 명왕은 엄하게 소리쳤다. "당신은 정하왕을 한 번 용서해야 하는데, 왜 나중에 그것을 죽여야 합니까? 당태종은 네가 천조를 범했고, 조신 위정이 참수했다고 말했다. 나는 정말 모른다. 명왕은 생사부를 보았고, 태종은 정관 13 년 동안 펜으로 정관 33 년, 양수 20 년이 아니라 두 폭의 그림을 더했다. "
그들이 죽음의 도시로 갔을 때, 태종이 그해 죽인 귀신에 의해 가로막혔다. 이 꽁꽁 언 아귀들은 돈이 없어서 죽음의 도시에서 여러 해를 살았다. 최의 제안과 보증에 따라 그들은 개봉에서 금과은 한 창고를 빌려 나누어 주었기 때문에 죽음의 도시를 떠나 빌린 쿠은을 죽음 속에서 맛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애인은 사람이 필요하고, 양은 돈이 있다.
죽은 부활, 자금 은 맛, 어쩔 수 없이 부처님에게 헌신했다. 아무것도 안 가지고 있어요.
급한 상황에서 이세민은 이 은으로 대소사, 대흥 불교를 건설해야 했다.
나중에 불교의 전성기를 맞아 서유기, 당승사도 서천취경이 나타났다.
몇 개의 조대의 교체를 거쳐 소국사의 불교는 점차 쇠퇴하고 있다. 1950 년대 말 60 년대 초에는 소국사 곳곳에 이야기꾼, 가수, 요술 쟁이, 간식 파는 사람, 점쟁이 등 사람들로 가득 찼다.
이야기를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두 맹인이다. 책상 앞에는 깨진 탁자가 놓여 있고, 벽돌로 긴 널빤지를 받치고 있는데, 그것은 독서인의 자리이다. 속담에 이야기꾼은 책을 말하지 않고 먼저 경찰청 한 장을 찍고 한 번만 듣는다는 말이 있다. 이야기꾼은 악비는 13 개의 금메달에 의해 모집되었다고. 이 판서는 악비의 전기이다. 결정적인 순간에 멈추고, 한 사람이 올라와서 큰 시세를 그려라. 경찰청 나무가 다시 울려 새장 주위에 모였을 때, 이 백인 독자들도 영원히 자리에 앉지 말라는 규칙에 주의를 기울였다.
회의에 장서가 있다고 하는데,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서로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다. 그래서 많은 오래된 개봉인들은 문맹이지만, 3 년 전 오제청문이 왔다. 나는 한 권의 책에서 들었다.
옆에서 냉가루를 볶은 사람은 절대 소리를 지르지 않고 삽으로 냄비에서 볶아 소리를 내며 사방으로 흩날리는 향기로 바이어를 끌어들인다. 돈 있는 사람, 큰 사오빙 하나 사고, 튀긴 냉분 하나 끼고, 돈 없는 사람, 냄새 맡으면 가. 매우 로모. 그 당시 사람들은 가난했고, 또한 보편적인 가난이었다. 지금 국부민이 강해서 서민 주머니에 돈이 있다. 그들은 더 이상 옷과 음식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지만, 사오빙에 젤리를 튀기는 아름다움은 더 이상 찾을 수 없다.
지금 소국사에서 향불은 백정보다 훨씬 못하다. 이것이 공원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불상, 천수천안, 스님, 성가가 있다. 너는 이것이 절이라고 말할 수 있다. 산 앞에 문이 있으니 표를 사야 들어갈 수 있다. 그 결과, 백정에서 향불이 한창인데, 전국 각지의 향객들이 끊이지 않고, 향안개가 온종일 감돌고 있다. 모든 부처는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말한다. 인산인해라고 할 수 있어, 매우 붐빈다.
불교도들에 따르면 개봉과 그 주변 지역에는 지진 홍수 등 자연재해가 없다. 이 모든 것은 백의각의 향화 전성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