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도요코 카이의 손가락

도요코 카이의 손가락

손가락

펑쯔카이

우리 각자는 언제 어디서나 손가락 열 개를 가지고 몸을 떠나지 않는다. 한 손에 있는 다섯 손가락은 자세가 다르고 성격이 다르고 강약이 다르다.

엄지손가락이 다섯 손가락 안에 있는데 모양이 정말 그렇지 않아요. 몸집이 작고 통통한 머리는 구조가 단순하고 사람은 두 개의 관절이 있는데, 그는 오직 하나뿐이다. 그러나 다섯 손가락 중에서, 그것은 가장 고생을 잘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다른 네 손가락은 현을 계속 눌렀지만, 그는 몸을 도왔다. 물이 솟아올라 그를 전력으로 저항할 것이다. 만약 피가 나오면, 그에게 힘껏 누르고 있다고 말해라. 만약 무거운 물건이 쓰러지면, 그에게 힘껏 당기라고 말해라. 아직 그가 생활의 비위를 맞출 차례가 아니다. 예를 들어, 인사할 때, 다른 네 손가락은 모두 앞으로 고개를 끄덕였지만, 그는 수수방관할 수밖에 없었다. 간지럼을 긁어서 편합니다. 다른 네 손가락에 감사드립니다.

엄지손가락과 자주 어울리는 것은 검지손가락입니다. 그의 자세는 다른 세 손가락만큼 온화하지 않고 꼿꼿한 곡선이다. 그의 일은 그의 엄지손가락 없이 힘들지만, 그의 엄지손가락보다 복잡하다. 펜을 잡을 때, 완전히 그가 붓대를 밀었다. 위험한 일에 부딪히면, 그가 떠볼까, 모험이냐; 더러운 것, 독약, 폭력적인 것, 그가 접촉할 수 있는 기회가 가장 많다. 칼 상처, 화상, 타박상, 물림이 가장 쉽게 흡수된다. 그는 엄지손가락이 없는' 민첩성' 을 가지고 있다. 그에게 전화를 걸어 총기, 주판, 나사를 잡아당겨 단추를 풀어야 한다. 그는 엄지손가락의 도움을 받았지만, 그는 주요했다.

다섯 손가락 중 위치가 가장 좋고 외관이 가장 화려한 것은 가운손가락과 전혀 다르다. 그는 중심에 살고 양쪽에 장벽이 있다. 그는 가장 높고 약지와 검지가 몸에 바짝 달라붙어 관공 주변의 관평과 주창처럼 한 발짝도 떨어지지 않는다. 그는 영원히 외물에 맞을 수 없기 때문에 곡선이 아름답고 곳곳에 응석받이로 자라난다. 그가 한 가지 일을 할 때마다, 명목상으로는 참여이지만, 실제로는 기여하지 않는다. 몸이 길기 때문에, 그는 물건을 들 때, 늘 먼저 만져보는 것이 마치 모두 자기가 만든 것 같다. 사실, 그가 그것을 만진 후, 그는 한쪽으로 걸어가서 그의 엄지손가락과 검지손가락이 기여하게 했다. 그는 단지 그를 조금 도와주었을 뿐이다.

약지와 새끼손가락은 몸매가 아름답고 외형이 귀엽다. 그러나 그들보다 더 약한 것은 없다. 약지 자체는 가루 연마, 가루약 담근, 반지 착용에 많이 쓰인다. 새끼손가락의 용도는 더 작아졌지만, 단지 귀를 후벼서 코를 닦을 뿐이다. 그들은 때때로 재사용된다. 대나무의 현에서, 그들의 능력은 다른 손가락에는 없는 것이다. 무용수의 손가락은 늘 난초 모양으로 만들어지지 않나요? 이 두 손가락은 이 난초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잎이다. 이렇게 즐거운 풍경을 제외하고, 직업을 만나는 것은 다른 손가락의 종속물일 뿐이다.

내 손에 있는 다섯 손가락, 나는 태도와 성격의 차이만 느낄 뿐, 사랑과 증오는 없다. 모든 손가락, 모든 사람들처럼, 다섯 손가락이 주먹 하나로 뭉칠 수 있다면, 뿌리는 유용하고, 강력하며, 더 이상 강약추의 구분이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