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이란 어느 시대에 남겨진 시대나 기풍을 가리킨다.
예전에 연예인들이 정원에서 공연을 했는데, 관객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만담배우에게 꽃바구니를 보내는 것이 아니라 막을 선물했다. 막에는 일반적으로' 만천유작' 이나' 만천환생' 이라고 적혀 있어 배우 기예에 대한 인식을 나타냈다. 네가 너의 조상만큼 위대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
왜 만담업계가 동방삭을 조상으로 존경해야 하는가? 솔직히 말하면 스스로 다정하게 행동하고, 그것과 무관한 역사적 유명인을 찾아 시할아버지로 삼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주홍무에게 보물 몇 개를 부르는 것과 같다. 왜냐하면 우리는 모두 가난한 집이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밥을 먹어야 하지만, 주홍무가 보물 몇 개를 가지고 놀 수 있을지는 미지수이다. 전혀 중요하지 않다.
직장을 잃은 여자들은 모두 관중의 할아버지다. 관중이 춘추시대에 첫 국영X 병원을 열었기 때문이다. 관중은 네가 행복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동방삭은 만담의 조상일 뿐만 아니라 진싱 (점쟁이) 의 조상이기도 하며, 이론으로 뒷받침되는 전설도 있다. 동방삭은 내가 그렇게 많은 특별회를 열었다고 말했다 ~
솔직히 말하면, 사실 강호인들이 누가 선조의' 덩굴을 빌려 오이를 만지는' 행위인지 알아보고, 이를 통해 장사를 향상시키고, 유량을 증가시켜 돈을 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대나무 판을 치고 태평한 가사를 치는 것과 같다. 그것은 원래 거래하고 소음을 내는 데 사용되었다. 관객을 모으는 것이 목적이다. 일반 소음이 커질수록 좋다, 이미 대나무 기와를 사용했다. 주소문 시대부터' 의자' 라고 불렸다. 그러나 만담을 하는 사람은 자신에게 금을 붙이고 싶어서 자희에게 태평가사를 부르는 이야기를 궁궐로 안배했다. 그래서 자희가 페인에게 대나무 두 개를 선물하고' 옥자' 라는 이름을 지었다.
이것은 동방삭이 만담을 발명한 것과 같다. 누가 믿는 사람이 바로 XX 이다.
만담의 기원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일반적으로 팔각형 드럼 연예인 장삼로가 만담을 발명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는 주소문에 만담 포털을 만들어 단스프링 (단구) 과 쌍스프링 (대구) 으로 나누는 것을 꺼리지 않는다. 현재 대부분의 만담 예술가는 주파 전승이기 때문에 주소문이야말로 상성계의 진정한 조상이다.
하지만 학술적 추적 분야에서 많은 학자들은 만담의 기원을 선진의 친구, 동한 인형어, 당대의 속어, 송대의 와사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이런 유머러스한 말은 부담스러운 형태라고 할 수 있지만 만담의 원천으로 삼는 것은 너무 무리다. 사람이 글을 가지고 있고, 미소를 지을 수 있다면, 만담은 이미 시작되었을 것이다.
학술적으로 깊이 토론할 수 있다. 결국 만담은 일종의 언어 유머이지만, 모든 형태의 언어 유머를 대표할 수는 없다.
그래서 동방삭은 확실히 역사상 금구가 자주 나오는 개그비로 역사에 많은 우스갯소리를 남겼다. 하지만 동방삭은 코믹한 농담을 할 수 있는 코믹한 비율이라고 한다. 고대에도 코믹한 농담을 할 수 있는 코믹한 비율이 많았다고 한다. 너는 금문이 자주 나오는 개그비가 모두 만담배우라고 말할 수 없고, 그들을 할아버지로 삼아야 한다.
동방불패설, 사실 나도 우스갯소리를 하는 것을 좋아하고, 여자도 모방하고, "웃기는 법을 배워라+문화재놀이" 라고 말한다. 왜 나를 조상으로 인정하지 않고 나를' 무패 유풍' 이라고 부르지 않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