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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매의 《부 산자 고시》

I. 원문

교환원 영매.

송나라: 육유

다리 밖 다리 밖에는 매화가 고독하여 상관하지 않는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응?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둘. 노트

① b (b 화신) 연산자: 우 \ "Weinan 단어 \" 볼륨 두 쌍의 사진 송본 에서 선택. "기호" 는 카드 이름입니다. 일명' 백척루',' 매풍벽',' 초천요',' 달나무' 로 불린다. 돌창은 이렇게 말한다. "나일새 (로) 는 그의 시에 여러 가지 이름을 사용했는데, 사람들은 이를' 점쟁이' 라고 불렀기 때문에 그 이름을 지었다." 。 계곡의 말에 따르면,' 점쟁이를 지지하는 것 같다' 는 말은 오늘 점쟁이를 망라한다. ""

(2) 초소 밖: 황량하고 쓸쓸한 곳을 가리킨다. 역역: 역역, 역마, 관원들이 중간에 쉬는 전용 건물입니다.

3 부러진 다리: 부러진 다리. "끊어짐" 과 "비녀" 에 대해 말하자면, 비녀교는 고대에 강을 막고 게를 잡기 위해 비녀를 설치한 다리였다.

4 외로움: 외로움, 추위.

⑤ 소유되지 않음: 자멸하고, 아무도 묻지 않고, 화기애애하다.

⑥ 더: 부사, 다시. 주익:' 참다',' 씁쓸하고 참다' 와 함께. 더 심하다: 나는 또 당했다.

⑦ 무심코: 나는 원하지 않는다, 나는 마음이 없다. 나는 애써 아름다움을 다투고 싶지 않다.

8 고난: 최선을 다하고 최선을 다하다.

⑨은 봄이다: 백화와 다투다. 이것은 권력 다툼을 가리킨다

한 학기에 재학: 전체 학기, 전적으로 네가 지배한다. 하나: 부사, 완전함, 완전함, 예외 없음. 임: 동사, 마음대로.

방군: 꽃, 꽃. 백화, 여기는 시인의 정적인 도둑의 주와 파벌을 가리킨다.

질투 (dü): 질투.

가을: 시든, 가을.

압연 (ni): 압연, 압연.

먼지: 먼지가 됩니다.

셋째, 감상하세요

이 단어는 매화를 제재로 영매의 씁쓸함으로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고 인생의 굴곡을 한탄한다. 찬양정신은 또한 청춘 후회 없는 신념과 그의 애국정서와 고상한 인격의 자기 약속을 표현했다.

이 시의 전반부는 메이의 외로움과 비참한 처지를 중점적으로 묘사했다. 육유는 매화 "눈이 서늘할수록 꽃 속의 정체성이 강해진다" ("낙매") 를 칭찬했다. 매화는 그렇게 아름답고 독특하여 많은 꽃을 피웠지만,' 지금' 은 사실 시골의 역참 밖에서 낡은' 부러진 다리' 옆에 있다. 자연은 인적이 드물고, 외롭고 차갑고, 아무도 묻지 않고, 불쌍하다. 아무도 그를 돌보지 않고, 그를 돌보며, 그의 생사는 전적으로 그 자신에게 달려 있다. "부러진 다리" 는 이미 양안을 소통할 수 있는 기능을 상실했다. 깨진 나무와 석두 만 접근 할 수 없습니다. 이런 이유로, 오직' 외롭고 사랑받지 않는다' 일 뿐이다. "주인 없음" 은 아무도 묻지 않고 매화는 아무도 인정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다른 사람에게 접근할 수 없고, 자신을 즐기고, 혼자 자신의 삶을 완성할 수 밖에 없다. 오직 황혼이다' 는 일종의 의인수법으로 매화의 정신 상태를 묘사한다. 야생의 야생 매화는 재배도 없고 관심도 없지만, 결국에는 완강한 생명력으로 꽃으로 자란다. 검칼날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들매의 평범하지 않은 경험은 그것을 평범하지 않은 기질로 만들었다. 범성대' 멜락서' 는 "야생에 접붙이지 않은 자는 야생매라고 하는데 ... 향기가 가장 맑다" 고 말했다. 그러나 지형상의 이유로 야매는 시련을 겪으며 독특한 향기를 가졌지만 아무도 그것을 만나 그 매력을 맛볼 수 없었다. "은거" 처럼, 왜 들매가 황혼에 혼자 고민하는가? 낮에는 발견된 환상이 하나 더 있기 때문에 황혼이 되면 이 작은 환상들은 완전히 산산조각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전임자가 줄곧 마음속으로 말한 바와 같다. 가장 견디기 힘든 소일은 황혼이다! 뿐만 아니라 황혼도 음양이 번갈아 갈 때 기온이 차가워지고 바람이 불고 비가 오기 쉬우므로; 정신적 고통 외에도 육체적 인 고통이 있습니다. "바람과 비가 더 큽니다." 이런 내우외환은 심신이 모두 망가진 국면으로 매화의 불행을 극치로 밀었고, 야매의 경험도 작가의 전생의 묘사로 시인의 심혈을 쏟았다. 소유되지 않은 외로움' 이라는 문구에서 작가는 자신의 감정을 객관적인 경물에 쏟았다. 첫 번째 문장은 정경언어다. 이미 정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