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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에 대나무, 대나무라는 뜻이 없다

대나무는 사계절 상록수로 장수, 강건함, 평화를 상징하며 완강한 생명과 영원한 청춘을 상징한다.

죽공은 마음이 허전한 성격을 나타낸다. 그것의 가지가 구부러지고 굽히지 않는 것은 강건하고 부드러운 인간 원칙이다. 타고난 죽절로, 죽절이 드러나는 것은 바람의 고결한 상징이다. 대나무는 우뚝 솟아 있고, 소탈하고, 우뚝 솟아 있고, 청수하고, 하늘하늘하며, 이것도 문인의 인격 추구이다.

최초의 연죽정은 위진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그 후 대나무는 문화적 의미에서 일종의 민간 이미지 (예:' 죽보 평안') 로 변해 핑안 길조를 축복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정판교는 대나무를 심고, 대나무를 그리고, 대나무를 쓰고, 평생 대나무와 함께 있다.

문화적 상징

영국 학자 이조셉은 동아시아 문명은 일종의' 대나무 문명' 이라고 말했다. 중국 문인들은 대나무의 성장 특징 (예: 중공, 우뚝 솟은, 청록등) 을 의인화된 정신문화 기호 (예: 우아함, 순결, 겸손, 자제, 강직 등) 를 부여했고, 죽화는 중국 화조화화의 중요한 종류가 되었고, 청대 정판교는 대나무로 유명하다.

예나 지금이나 많은 문인 묵객들의 편애가 되었다. 메이, 란, 대나무, 국화는 흔히 청고탈속적인 정취를 표현하는 데 사용되거나, 당대 시인 주천후인' 죽송' 과 같은 자신의 품성에 대한 경고로 쓰인다. 고절은 소중하고 비는 더욱 먼지가 없다. 추우면 군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녹색이면 새해를 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