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라사 어디에 살아 있는 부처가 있어 점을 칠 수 있는가? _ 라사 어디에 살아 있는 부처가 있어 점을 칠 수 있는가?

라사 어디에 살아 있는 부처가 있어 점을 칠 수 있는가? _ 라사 어디에 살아 있는 부처가 있어 점을 칠 수 있는가?

라사 주변의 어느 절이 사진을 찍기에 적합합니까?

티베트의 사원은 마음대로 사진을 찍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사진을 찍으려면 절에 있는 사람들에게 미리 물어보고 허락을 받고 사진을 찍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필요한 오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라사의 소수민족사찰은 희덕사, 자예바사, 직공티사, 양팔정사, 자서도사 등이다.

1,

희덕사 희덕림, 사찰은 전칭으로' 희덕간단 산단림사' 라고 불리는데, 이는 사승거소를 의미한다. 절은 잠시 수리하지 않았는데, 여전히 폐허여서 북경로 길목에서 볼 수 있다. 그것은 베이징 동로 부근의 보잘것없는 티베트족 대원, 서문림사 서쪽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매우 오래되어 라사의 4 대 삼림 중 하나이다. 9 세기 초에 창설된 토번왕조는 1947 년 제 5 세 생불의 박해로 사망했다. 역사적으로 희덕림사의 주요 건물은 불당, 불당, 승사, 스님 주방 등이었다. 절 중앙에는 네모난 마당이 있고 뒤에는 불당과 불당이 있다. 정원의 다른 세 면은 수도원과 스님의 주방이다. 20 13 희덕사는 7 차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에 등재되었다.

2,

자예바 사원 자예바 사원은 마닝파 (홍교) 사원으로 티베트 4 대 은신처 중 하나이다. 그것은 7 세기에 설립되어 지금으로부터 이미 15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토번 찬포송 짱 건포가 사랑하는 만사적존 공주를 위해 지은 수행전 중 하나입니다. 나중에 몇 차례 증축되어 자예바 사원을 형성하여 절벽에 꼭 박혔다. 가장 큰 특징은 동굴과 절의 결합으로 주변 산 표면에는 얕은 잔디만 있는 산봉우리와는 전혀 다르다는 점이다. 자예바는 자연의 기운으로 가득 차 있다. 산에는 송백이 우뚝 솟아 있고, 무성하고 푸르고, 맑은 샘이 산에서 흘러내리고, 시냇물이 졸졸 흐른다. 봄과 여름, 산에는 꽃이 만발했고, 새들은 함께 노래를 불렀다. 자예바 신전은 절벽 속에 숨어 있어 독특한 풍경이다.

3,

직공티사 직공티사는 티베트 자치구 라사시 묵죽공카현 문바향에 위치해 있다. 직공티사는 티베트 지방정치사의 종교사에서 매우 눈부신 지위를 가지고 있었다. 이곳은 장북 초원과 라사 평원을 잇는 황금고도이다. 티베트 불교 직공가거파의 주요 사원이기도 하다. 그것은' 직공티미연사' 라고 불리며, 장전 불교 직공거파의 시조이다. 직공티사는 매년 4 월 25 일 직공강새를 5 일간 개최한다. 티베트력 4 월 25 일, 직공티사 창시자인 각바 던기 곤부의 적막함. 그를 기념하기 위해 지공티사는 매년 다음 날 지공앙크를 개최한다.

4,

양팔정사 양팔정사는 1490 년에 건설되었고, 홍모체계의 네 번째 생불, 179 1 년 환생을 중단하고, 연이어 새로 짓고 확장해 규모가 큰 사찰단지를 형성했다. 사내에는 문화재가 많아 인방바돈이 많을수록 지방세력과 티베트바한 지방정부의 지원으로 사내 자산도 상당하다. 179 1 년 청나라 주재장 장관의 인벤토리 결과에 따르면 양팔정사는 총 주택 1 135 실 (그 중 건물 778 개, 사원 357 개) 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양팔정사의 빨간 모자만 살아 있는 부처의 집에 숨어 있는 승복, 사채, 금, 은, 구리 철기, 여성 장신구로 2000 여 위안의 가치가 있다. 그중에는' 관정불' 의 금도금동인도 하나 더 있는데,' 원명 유물' 으로' 송경 파괴' 라고 한다. 이번 기습 끝에 양팔정사의 재산이 몰수되고, 사내에는 평정갈카의 공로인 쿠투하이제길론 후투크투쿠투 활불관리에 넘겨졌고, 스님은 그루파로 개종하여 사찰이 존속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명예명언)

5,

자서도 절 자서도 절은 나목호향의 나목호도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Gontobato 협회가 1498 에 설립한 것으로, 마닝 학파에 속한다. 자시 섬은 두 개의 큰 섬으로 구성되어 있다. 역사적으로 각 대활불의 수행점이었다. 수행자를 제외하고는 고정된 스님이 없었다.

사내에는 주로 연꽃땅콩을 모시는데, 활불을 대표하여 많이 쫓는다. 역사상 최대 8 명의 스님이 있다. 1990 현 정부가 개통을 재개했습니다. 65438-0998 절에서 애국주의 교육을 실시하다. 교육 전에는 승려 5 명, 교육 후에는 임시멤버 8 명이 있었다. 절 관리팀을 하나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