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는 같은 카드 세 장, ABC 는 순자, DD 는 쌍이다. Mn 은 0 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등학교 수학이 이해해야 하는 것입니다. mm 에서 최소한 1 은 0 이 될 수 있습니다.
사례 연구:
카드 발급 초기에 딜러는 14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고, 한가한 집은 13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 후진타오를 원한다면 카드를 만지고, 카드놀이를 하고, 먹는 과정에서 이 13 의 카드가 NAA+MABC+DD 의 법칙에 맞도록 해야 한다. 참고:' 동남서북 중백' 7 장은 ABC 를 구성할 수 없고 AAA 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카드 만져봐, 카드놀이. 방해' s 은 접촉 없이 카드를 플레이 한다. 여가할 차례다. 먼저 카드 한 장을 만지고 또 한 장을 친다. 다음 사람 차례입니다. 주로 공식에 불리한 카드를 떨어뜨리는 것이다.
먹고, 만지고, 바:
나는 다섯 개와 여섯 개가 있다. 이때 우리 집에 7 ~ 4 가지가 있다면, 나는 그것을' 먹기' 라고 부를 수 있다. 일반적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족이 카드를 치면 직접 ABC 형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오른쪽 (터치), 바, 후" 라고 부르지 않았다
위와 같은 조건이 동시에 충족되면' 먹기' 라고 부를 수 있다. 그리고 곧은 그 쌍을 꺼내서 가장자리에 평평하게 놓는다.
카드와 후패 듣기:
위의 단계를 거쳐 회의의 표준 공식은 하마터면 카드가 떨어질 뻔했다. 이것은 카드 추출이라고 합니다. 위 그림에서 두 가지 AAA 유형인 m=2 가 있습니다. 각각 삼동풍, 삼부입니다. 가장자리에 있는 이 두 사람은 내가 잘못 본 것이 없다는 것이다. 맨 오른쪽에는 각각 7,8,9 인 1 개의 ABC 유형이 있습니다. 뒤에는 DD type-two 80,000 대가 있습니다. 단 하나의 DD 만 있을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싱글 카드, 30,000 과 50,000 이 있습니다. 이때 내가 해야 할 일은 4 만 원을 만지거나 집에 가서 4 만 원을 주면 나는 호패를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제 공식은 2AAA+2ABC+DD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