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이도' 는 삼생일체 이론에서 유래한 것으로 일종의 점쟁이이다. 대일도는 점쟁이 오행 중의 중년의 생활로, 60 갑자 소리의 무신, 희우의 해에 해당한다. 무신년과 희우년 태어난 사람들은 모두' 대첩토' 생명이라는 얘기다. 무희신유대이도: 태이투의 길은 당당하고 큐슈는 통달하며 만국은 불가능하다. 이것은 방추에 속하는 땅이며, 그것의 미덕은 풍부하다. 모든 것이 다음날 일어났고, 또한 나무를 기반으로 했다. 무신의 영생의 땅은 끝없이 펼쳐져 있고, 서너 그루는 모두 키울 수 있다. 만약 나무가 많으면, 그것은 몰래 숲에 합류할 것이다.
자급자족, 교묘하게 자멸하는 땅, 그 가스가 부족하여 불을 돕는다. 정모, 정유불, 길, 금기사, 신유목, 재난은 반드시 죽는다. 참고: 희우는 자해의 땅이며, 동력이 부족하여 왕승을 구하기 위해 불이 필요하다. 정묘로의 불과 정유산의 불을 만나는 것이 가장 좋다. 나는 불이 없으면 내가 죽는 것이 가장 두렵다. 나는 Xinmao Songbai 와 마음에는 석류나무가 있어서 자제할까 봐 두렵다. 만약 운명이 만난다면, 그것은 가난한 사람을 약화시키거나 수원을 다치게 할 것이다. 자급자족은 너의 유산이며, 아들의 성모가 쇠퇴하는 곳이다. 희화희토의 영경도 가죽지의 번식지이거나, 물이 경목이 부드럽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할 수 있다면, 현무는 비난할 것이다. 너는 옳을 필요가 없다, 너는 반드시 빙심에 있어야 한다. 참고: 나는 흙의 칭찬을 받았고, 흙과 물은 일원으로 패배했다. 나는 풍요로운 생활을 하고, 흙에서 금을 추출해 냈기 때문에, 이것은 내가 너에게 빚진 것이다. 토쇠는 돕고, 화토는 공덕을 위한 것이다. 대지에서 하얀 대지까지의 땅은 카타르시스의 땅, 연약한 땅이다. 수목과 부드러움, 재무인으로서 처세하는 길이기도 하다. 오행이 외워지지 않으면 조작이 깨지지 않고 부자가 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빙심에 있다면, 물을 재물로 바꾸는 것이 딱 알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