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함은 중국 연극에서 프로그래밍 캐릭터로, 일반적으로 우스꽝스럽거나 보기 좋지 않은 역할을 한다. 당현종은 그해 연기를 좋아했고, 연기할 때 광대를 연기하고, 당현종은 중국 연극의 원조로 여겨졌기 때문에 전통연극반의 단장은 모두 어릿광대, 속칭 3 면 어릿광대, 주로 장교를 연기한다고 한다.
구성/보정/메이크업/제작/화해/구성/재시험/포장 (침대)
윤곽이 뚜렷한 얼굴 메이크업에 비해 어릿광대의 메이크업 면적이 작아 얼굴 중앙에만 국한되어 작은 얼굴, 삼면얼굴이라고 불린다. 삼화얼굴은 큰 꽃얼굴과 반화얼굴이 얼굴 전체를 사로잡았다
색상 표현
붉은 얼굴은 충절을 나타내는 사람, 검은 얼굴은 정직, 용기, 무모함을 나타내는 사람, 흰 얼굴은 간사한 교활한 사람, 보라색 얼굴은 용감무쌍한 사람, 노란 얼굴은 잔인한 사람, 파란 얼굴은 용감하고 강인한 사람.
순 () 은 문경 () 과 오경 () 로 나뉜다. 보통 썩은 얼굴, 늙은 얼굴, 썩은 얼굴, 선반 얼굴이 있다. 검은 얼굴, 바오 청 (Bao Zheng) 은 강직하고 공평하게 사건을 처리하고 법 집행의 본보기이며, 바오 청 (Bao Zheng) 은 베이징 오페라에서 검은 얼굴을 그렸기 때문에 바오 공 (Bao Gong) 대표의 검은 얼굴은 강직한 사람을 대표합니다.
늙은 얼굴, 주로 남성 노인의 역할을 맡아 빨강, 파랑, 보라색, 가루, 노랑 등의 색을 스케치하며 이마에 예전과 다른 색깔을 그린다.
예를 들어 관공은' 화용도' 에서 붉은 얼굴을 그렸다. 하얀 얼굴은 음흉하고 잔인하며 교활한 사람이며 모두 늙은 여우의 악당이다. 더러운 흰 얼굴 한 장은 얼굴 반쪽이고, 하얀 얼굴의 눈썹과 눈가 사이에 검은 선을 몇 개 그려 늙고 더러운 특징을 부각시킨다. 흰 얼굴에 검은 색이나 흰 입을 걸어 늙어 보이다.
거드름 피우는 캐릭터는 강인할 뿐만 아니라 무모할 뿐만 아니라 청순하고 유머러스하다. 예를 들면 장비와 이규지. 낙관, 유머, 재치도 두드러져야 한다. 그래서 춤성이 강하고, 일이 무겁고, 선반 그리기 공연의 특징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