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백랍 길조 수
백랍 오행 금속, 4 와 9 속 서부, 금속. 그래서 행운의 숫자의 꼬리는 4 나 9 이고, 황금이다. 예를 들면 4, 14, 24, 9, 19, 29 등이다.
백랍의 오행 점리학을 얕게 분석하다.
삼생이 만나는 이론에서 말하자면 일종의 점쟁이이다. 오행회금 점쟁이 중의 중년의 생활로, 60 갑자 소리의 진희와 신사년에 해당한다. 즉, 진희와 신사년에 태어난 사람들은 모두 백랍과 황금생명이다. 60 갑자는 가장 오래된 기년 방법이기 때문에 기년은 장기 생활의 총결산에 근거한 것으로, 이 해를 발견한 사람들도 같은 상황을 가지고 있다. 중국 하조에는 이미 60 갑자가 출토된 대량의 갑골에 모두' 무' 라고 쓰여 있다. 춘추전국시대 백가쟁명, 삼도구류 중의 음양도학은 역대의 음양오행과 풍수를 학파 연구의 주요 내용으로 삼았는데, 진분유, 한은 백가학설을 제기했기 때문이다. 오두미도 농민 봉기단체가 음양교를 대신해 역사 무대에 올랐다. 노자를 창시자로 하여 음양교의 원래 음양사가 무작위로 쇠퇴하여 한당 시대에는 대부분 일본 학자와 함께 중국을 건넜다. 이것이 도교가 고귀한 풍습, 즉 원시 음양교가 남긴 연구 성과를 찾는 이유이다. 현재 도묘노트, 귀취등 등 각종 대중소설은 고대 비보, 비술을 찾는 많은 줄거리를 묘사하며 학자들이 음양교를 찾는 연구 성과를 보여준다. 현재 많은 영화, 소설에서 표현된 일본 음양사는 사실 중국에서 기원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같은 마술, 봉인, 신기한 기술, 신의 형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