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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아현의 예술 생애

1943, 정규반은 달라이 극장에 입성해 배우로 활동하고, 지아현과 원설펜은 같은 무대에서' 향비',' 보름달밤' 등을 공연하며, 일반 배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점차 바뀌고, 가창공은 원설펜을 직접 모방한다. 1944 사단을 졸업한 후 먼저 유 () 여모란 () 과 합작한 후 방화극단 () 과 주수광 () 에서 화단 () 으로 무대에 오르면 무대 공연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사막 왕자',' 춘귀화',' 해당화',' 탕자 귀환' 등 30 여 개의 연극이 있다. 정단, 화단, 우단, 채단은 모두 직업을 가지고 그들의 예술을 더욱 단련하고, 점차 그들의 연주 방식을 넓혔다. 1947 년 그는 목련극단에 가입하여' 산하류년',' 풍류왕자',' 동병상련' 등에 출연했다. 그중에서도 서옥란과 함께 공연한' 호검눈물' 이 신단에 인기를 끌면서 당시 후기의 쇼가 되었다. 그는' 상심' 과' 원파' 라고 불리는데, 그의 노래는 기본적인 종법 제도이기 때문이다. 1948 과 초월아는' 선성극단' 을 구성해 한때 좌절했다. 같은 해 주수사진을 비롯한 운화극단, 임단장,' 여산의 불',' 사거리' 등의 연극에 참가하여 상해가 해방될 때까지 공연했다. 1950 년 봄, 서천홍, 고건림, 웨란방, 쇼수사진과 합작극단을 결성하고 같은 해 가을 단장을 맡았습니다. "자녀 정이 길다", "용봉초", "십리양장" 등을 공연했다. 이와 함께 서천홍, 고건림, 초월아와 합작해 월극' 석류홍' 을 촬영했다.

195 1 2 월 이후 오랫동안 피춘방과 합작했다. 해방부터 문혁까지 16 년 동안 지아선은 점차 예술의 절정에 이르렀고,' 양산백과 축영대',' 탁문군',' 백사전',' 혈지장',' 비파',' 옥당춘',' 호랑이가 부모를 강탈하는 것' 을 연출했다 그중에는' 혈지장',' 비파기',' 옥당춘',' 호왕 강탈',' 백사전' 등이 있다. 반복적으로 가공되고 공연되어 그들의 대표 작품이 되었다. 1954 년 윤계방과 함께' 굴원' (연연 연기) 을 연기하며 1 등 공연상을 받았다. 그녀는 자신의 목소리 조건에 따라 원파 창법을 기초로 끊임없이 변화를 발전시켰다. 그녀는 몇 가지 자주 사용하는 음악 교류로 반복해서 나타나는데 능숙하여, 그녀로 하여금 친근하고 명랑하게 느끼게 했다. 점차 간결하고 소박한' 제파' 창법이 형성되었다. 착함, 악업, 부드러운 여자 연기를 잘한다. 예를 들어' 노빌 봉황',' 백사전' 의 당혜선,' 혈지장' 의 왕천금,' 옥당춘' 의 수 3,' 녹의인전' 의 이혜어머니 등이 있다. 문혁 후 박해를 받아' 귀신' 이라는 모자를 씌웠다. 약탈 후 정안월극단 단장이 되어 다시 무대에 올라' 혈지장',' 옥당춘',' 백사전',' 선생님 일기',' 옥잠자리' 등 신작을 연출했다.

65438-0988, 상하이 방송국, 상하이 인민방송국이 주최하는' 지야선파 예술가창토론반'. 지야선 공연예술' 은 상하이 문예출판사 1992 가 출간해 예술생애에 대한 종합적인 총결산을 했다. 1982 중국 가입. 상해시 문학예술계 연합회 위원, 중국 연극가 협회 이사로 재직한 적이 있다. 1989 퇴직 후 정안월극단 명예단장을 맡다. 65438+ 는 2003 년 10 월 27 일 새벽 75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주요 상속자는 주죽핀, 주, 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