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명사는 결혼을 위한 것이다.
지명사는 남경의 유명한 축복과 결혼을 기원하는 절이다. 명절마다 남녀가 지명사에 모여 향을 몇 개 시켜 결혼 행복을 빌었다. 절 안의 고목에는 등롱이 가득 걸려 있다. 많은 좋은 남녀들이 짝을 찾아 나머지 반을 데리고 소원을 빌었다고 한다.
지명사는 남경시 현무구 길론 산둥 기슭 여산부에 위치한 고대 지명사라고도 불린다. 강녕 방산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지명사에 순례를 하며 소원을 빌었다고 소개했다. 심지어 김향강이라는 강도 있다.
지명사의 역사는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사찰로, 사처는 삼국에 있을 때 오의 뒷마당에 속한다. 서진 영강 원년 (300 년) 에 산에 집을 짓고 도장을 창설했다. 동진 후, 정위서로 전향하다. 남량대동원년 (527 년), 양무제는 계명대 () 에 동태사 () 를 건설하여 연이어 네 차례 사망했다.
불교문화
남조 때 양무제는 자주 절에 가서 강의를 하였는데, 청중은 만 여 명에 달했다. 그는 일찍이 네 번이나 태사에 가서 목숨을 스님으로 바쳤고, 황제 용관의 수놓은 두루마기를 벗고 승포를 입고 절에서 스님의 생활을 했다. 사람들은 그를 황제와 보살이라고 부른다. 황제의 존중으로 통태사는 당시 남방의 불교센터와 같았고, 천추의 다모 스님은 인도에서 건강에 도착했을 때 이곳에 살았다.
태사와 태성 (궁성) 이 길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다. 절 전체가 왕실의 규정에 따라 건설되었다. 규모가 크고 기세가 웅장하며 전성기에 남조 제 1 사의 명예에 부끄럽지 않다. 리앙 이후, 수와 당나라 송원 후, 종고, 향등은 소리가 나지 않지만 규모는 허름하여 비교가 안 된다.
향불이 명나라에서 성행하다. 마황후 등 신하 가족들은 종종 지명사에 와서 분향을 하고, 이를 위해 금향강을 전문적으로 파서 산문과 지명사의 명성이 크게 울릴 때까지 파냈다고 한다. 명나라 영락 초년에 주디는 산기슭에 식대를 건설하여 티베트족 스님인 할리마 대보를 맞이하고 매년 관원을 파견하여 제사를 지내며 스님을 초계망령에 초청하였다. 나중에는 식대라고도 불리며, 일명 치공대라고도 불린다.
위 내용은 바이두 백과사전-지명사를 참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