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남통천령사 작문 200 자.

남통천령사 작문 200 자.

남통천령사는 당대에 건설되어 남통 규모가 크고 잘 보존된 불교 사찰이다. 남통강해 지역에 현존하는 3 개의 당대절 중 하나입니다 (랑산광교사, 여고정혜사, 남통천녕사). 명대' 만력지' 와 청대' 강희지' 의 기록은 다음과 같다.' 당헌통중승 조환당' 이 지은 것이다. 옛 이름은 소광천순의 첫해 스님이다. 나중에 피루거가 생겼다. 송헌춘 중 (약 990- 1003), 국군이 1 층을 관장하고, 승려 파인이 돈을 모금한다. " 여기에' 천순 원년 파인이 오늘 이름을 바꿨다' 는 기록이 있어' 관모' 를 평가하기가 어렵다. 이 스님은 한때' 관공, 관포' 라고 불렸는데, 그의 이미지는 금강전에 봉헌되었다. 송도종병부 상서와 군인 (석두 사람이라고 함) 이 레이영의 집과 전입전 (집을 지키는 기록) 을 인쇄했다. 천령사는 원래 서정조화주 (기원111-1-165438) 에 사는 성풍의 절이었다.

이 당사의 건립 시기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여 의견이 분분하다. 명대 선덕년 간 중수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북송년 사이에 건설한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역사 비각에는 당나라의 함통이나 정관 연대가 기재되어 있다. 이 역사시기를 관찰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럽다. 이 시기는 당나라 경제 문화 발전의 최고봉이다. 절의 규모는 이후의 모습과는 거리가 멀지만 성전 건설의 초기 역사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사긴 역사 시대에. 천령사에는 일찍이 두 차례 흥성한 기록이 있었다. 하나는 북송 정치시대이며, 사와의 합병으로' 전우장엄하고, 정자가 우뚝 솟아 한 나라의 대관을 이루었다' 는 것이다. "현춘이 되면 새것이고, 낡은 것보다 더 중요하다." 당시 조제, 송휘종은 어필로' 대웅보전' 을 썼는데, 더욱 파장을 부추겼지만, 명나라 선덕 초년엔 천령사가 이미 있었다. 천순 만력 천계년 동안 천령사는 제 2 차 부흥기를 맞았다. 통주를 보위하는 진겸은 부흥을 촉진시켰다. 그는 항저우 경원의 선사에게 공사를 주재하고 4 년 전에 소광타야당과 산문을 보수하도록 돈을 기부했다. 그는 또 차례로 숨겨진 동연홀과 술집 건설을 주재했다. 그의 제자는 매우 착해서 계현 14 년과 천순 2 년에 두 번 착공했다. 청동 조각상을 주조하다. 그리고 절의 이름도 주었다. 그것은 예절을 단련하는 곳이 되었다. 만력통주 연대에서도 사내에는 화신전, 조산사, 비루각 등의 건물이 있다고 언급했다. 또 혜루 등 승려들은 선당, 지장사, 미륵전을 보수했다. 당시 통주 명사인 심, 루, 오이, 당유광 등이' 연익피루각' 을 적었다.

건축 스타일

천령사는 일주 대관의 명예에 부끄럽지 않다. 그 규모로 볼 때, 주 내 4 대 사, 즉 천녕사, 동사, 서사, 감불사 중 1 위를 차지했다. 우여곡절 끝에 지금까지도 전체 사좌가 북조남으로, 산문, 금강전, 대웅전, 약사전을 중심축 구조로 볼 수 있다. 울란, 마스, 물신 (왕우 분) 문 앞에는 돌사자 한 쌍이 있다. 대웅보전은 천령사의 주요 건물이다. 전문가의 검진을 거쳐 송원 시대에 남겨진 고대 목조 건축물로 여겨진다. 대전은 높이가 거의 40 미터, 너비가 3 칸, 깊이가 4 칸, 6 열로 열렸다. 그것은' 상감' 으로 만든 12 판 프리즘으로, 그 아래에는 복합분식 석조가 있고, 그 위에는 조각되어 있다.

문화재 가치

비각은 천녕사와 남통의 역사를 연구하는 데 중요한 문화적 가치와 일화적 소문 가치를 가지고 있다. 두 대의 황제가 책을 쓰다. 송휘종의 영화: 아웃도어, 그리고 내일 7 년, 천령사의 스님 삼혜는 영황주치진의 허락으로' 천령사 구원' 을 연기했다. 그것의 본명' 보은효' 를 잊어버려서 황제는 어명을 써서 전승을 거두었다. 란로는 그것을 위해 물건을 바꿨다. (참조 \ "천녕사비 \") 나중에 천녕사 동건만수궁은 황제가 서명하도록 하여 천녕사에 온 문관들이 가마에서 내리고 무관이 하차하여 참배하게 하였다. 이것은 다른 사원들이' 영광스럽지 않다' 는 것이다. 천령사에는 천왕전, 대웅보전, 장경루 등 세 개의 대전이 있다. 장경루 북서쪽 코너에는 세 개가 있습니다.

오늘날, 이 웅장한 절과 건축물들은 송대의 유산을 보존하고 있다. 우리가 이 오래된 불사에서 걸음을 멈추었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중국 불교협회 회장, 저명한 서예가, 학자 조박초 () 가 쓴 천령사 네 개의 금빛 찬란한 큰 글자였다. 귀신재' 로 불리는 중국 남통현대 유명 화가 범쩡 () 은 산천의 눈, 인간법신 () 이라는 대련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