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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가의 세 자매가 집에 돌아온 후, 강 아주머니는 왜 화살을 가리켰습니까?

1 의도적 대상

이 강 아줌마는 전형적인 알이다. 성가의 세 딸이 집에 돌아왔을 때, 이 강 아주머니는 자신을 성가의 여주인으로 여기고 온갖 비난을 퍼부었다. 당시, 먼저 재위 왕태후에게 경례를 한 다음, 또 예의 바르게 강 이모에게 경례를 했다.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았다. 그러나 강 아줌마는 과격한 사람인데, 란이 잘 시집가고 친정으로 돌아가 거드름을 피우니 얄미웠다. 그러나 그 당시 한양과 성난 모란은 자유의식 후 편청에 갔다. 왜 강 아줌마는 그녀를 말하지 않고, 오히려 풍채가 좋은 명란에게 화살을 겨누는가?

2 질투

란은 원래 이 집에서 가장 지위가 낮은 딸로 어려서부터 어머니를 여의고 아버지도 아프지 않다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그것은 긴장되고 불안한 생활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 난초는 부잣집 장녀로 자연히 관심과 총애를 받는다. 모란은 사생딸이지만, 총애를 받는 어머니가 있고 생활도 윤택하지만, 이 조용한 명란이 가장 잘 결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구 () 는 조중 () 의 신귀 () 로, 지위는 다른 두 사위보다 몇 배나 높았지만, 무시당하는 평범한 처녀일 뿐이다. 이런 가난한 친척이 갑자기 몸을 돌려 부자가 된 연극 코드는 강 아주머니가 자연스럽게 몇 마디 풍자하여 자신의 질투를 풀어야 한다. 게다가 그녀는 평범한 여자가 남편에게 보호받는 것을 보고 더욱 그녀의 불쾌함을 부각시켰다.

3 갈등을 빚다

이런 식으로 강 이모는 당연히 명란이 너무 편하게 지내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의 남편이 엄한 것은 아니지만, 너의 시어머니가 네가 꽃가지를 펴고 있다고 하니, 너는 반박할 수 없니? 강 아줌마는 당연히 언니가 마음이 약하다는 것을 안다. 그녀가 조금만 선동하자, 큰부인의 불이 일어나서, 란처럼 시집가지 못했다. 이렇게 명란과 미스 사이에 갈등이 있는 것을 보면, 그녀는 좋은 사람인 척하고 그들 사이에서 조화를 이룰 수 있어 명란이 그녀에게 신세를 질 수 있다. 결국 지위가 이렇게 높으니 앞으로 도와야 할 곳이 많을 것이다. 이 파동은 정말 손해를 보지 않는다. 그래서 강 아주머니는 정말 너무 주도면밀하게 생각해서 셀 수가 없었다.

역시 이 연극에서 가장 싫어하는 캐릭터다. 그녀는 자신의 삶을 더 좋게 만드는 방법을 고려하지 않는다. 대신 그녀는 어른 앞에서 거드름을 피운다. 어쩐지 성씨 할머니가 이렇게 그녀를 싫어하셨구나. 그녀는 이 사람의 본질을 보았다고 할 수 있으며, 명란의 이후 가정 간호 경력도 상쾌했다. 사실, 강 이모 같은 사람들은 행복하지 않고 행복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기쁠 때, 그녀는 그들을 파괴하려고 시도했다. 이것은 질투였다. 그녀는 이익만을 추구하는 악당이었다. 현실에서, 만약 네가 이런 사람을 만난다면, 너는 멀리 피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언제 구덩이를 파서 네가 뛰기를 기다리고 있을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