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이게 맞을까요? 사실, 반드시 꽃과 술이 반드시 낭만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다이아 결혼 반지는 길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묘지의 웨딩사진도 반드시 죽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명리 풍수 이론을 이용하여 이 창작이 타당한지 분석해 보자. 웨딩드레스는 묘지에서 찍은 것으로, 그곳은 죽은 사람이 편히 쉬는 곳이자 은기가 모이는 곳이다. 양으로 태어나고, 음으로 죽고, 한 곳에서 태어나고, 음기가 장기적으로 모이면 음양의 불균형이 생길 수 있다. 나는 많은 영안실의 나이트워치와 무덤을 관찰한 적이 있는데, 그들의 얼굴에는 매우 무거운 음기가 나타나 있는데, 이것은 작업 환경의 영향으로 인한 것이다. 묘지에서 웨딩사진을 찍는 것은 음기가 매우 심한 밭에서 자료를 찍는 것과 같다. 웨딩사진은 신인 결혼의 기념과 상징이다. 남아 있는 사진은 당시 환경과 개인 상태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장기간 보존한다. 묘지에서 찍은 사진은 반드시 사진에 강력한 부정적 정보를 응집하고 응결시킬 것이다. 이 웨딩사진은 앞으로 신인의 주택방에 매달릴 것이기 때문에 이런 강한 부정적 메시지는 항상 새집에 존재하고, 집의 풍수의 음양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집의 풍수의 음양을 강화시킨다. 주택풍수 중 은경의 가중은 이런 환경에 거주하는 업주에도 영향을 미치고 집주인의 은기에도 영향을 미친다. 이경 이론의 가장 기본적인 것은 음양이다. 음양의 균형, 만물의 조화, 사람이 번창하다. 음과 양의 불균형은 가족 불화와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음기가 심할 때, 사람의 정신은 쉽게 우울하고, 우울하고, 활력이 부족하고, 사람은 쉽게 게으르고, 진취심이 부족해지기 쉬우며, 이는 앞으로의 생활과 사업 발전에 매우 불리하다. 또한 은경의 가중으로 인해 여성의 가정에서의 힘이 남성의 힘을 압도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정의 불화로 이어지기 쉽다. 이것은 또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그래서 묘지에서 웨딩드레스를 찍는다는 생각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적합하지 않다. 운명의 관점에서 볼 때, 사주팔자 중 양기가 매우 강한 사람은 팔자 중 순양인 사람이라도 이 창작을 시도해 볼 수 있다. 천도라고 하면 손해는 남지만 힘은 부족하다. 양기가 너무 왕성한 사람은 음양의 균형을 맞추고 상대적 조화를 이루기 위해서는 음양이 필요하다. 신혼부부가 모두 양기가 왕성한 사람들이라면, 그들의 상대적 성격은 매우 격렬하고 충동적이며, 그들 사이에 충돌이 일어날 가능성이 더 높다. 그렇다면 묘지에서 찍은 웨딩사진에 모인 음기는 양기가 성한 폐단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집에 웨딩사진을 걸어두면 가정의 화목에 도움이 된다. 사진 속 두 사람이 이런 타입에 속하길 바랍니다. 이 커플의 별자리를 모르고 사진에서도 그들의 얼굴을 잘 볼 수 없다. 이경 태극홀로그래피 이론으로 이 사진을 분석해 두 신인의 상황에 대한 간단한 예측을 해 오락만을 위한 것이다. 1, 남자는 음위, 여자는 양위, 음양은 거꾸로 되어 있다. 그들 사이의 관계에서 신부는 주도하고 신랑은 종속적이다. 이 묘지에서 사진을 찍는다는 생각은 대부분 신부에게서 나온다. 앞으로의 결혼 가정 생활에서도 신부가 신랑을 통제하고 있다. 2, 신랑 사업이 비교적 좋다, 십 대. 그는 사람됨이 정파적이어서 인맥이 매우 좋다. 그는 기술 인재이다. 하지만 성격은 이중성이 있고, 사람마다 신랑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질 수 있다. Hit 는 우발적 상해나 질병, 특히 머리 보호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3. 신부는 입만 번지르한 사람으로 비교적 총명하여 의사소통을 조율하기에 적합하다. 성격상 승부욕이 강한 마음이 있어 자랑하기를 좋아한다. 목과 식도는 염증을 반복하기 쉽다. 나는 팔에 부상을 입어 뚜렷한 흉터가 있을 수 있다. 4. 두 사람은 모두 사업형 사람이고, 두 사람 모두 가정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다. 미래의 결혼 생활에서 우리는 더 많은 시간을 내서 가정에 기여해야 한다. 두 사람이 서로 부딪치면 한 남성 태아가 손상될 수 있다. 앞으로 쌍둥이의 기쁨이 있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