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이머들은 TBC 의 이야기, 전복과 사본, 직업고용, 비축품, 스튜디오에 이르기까지 TBC 에서 금화를 벌 수 있는 채널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의 토론에서 어색한 왕은 우리가 직업에 대해 토론할 때 마술사라는 직업이 잊혀진 직업일 가능성이 높다는 흥미로운 상황을 발견했고, 플레이어 토론은 거의 없었다. 마술사는 정말 공구인입니까? 어떤 버전도 플레이어가 놀 수 없습니까?
오늘, 마술사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마술사는 도구화되고 인간적인 작은 직업이 되었다. 솔직히 말해서, 왕은 그것이 10 여 년 전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면 향수적인 옷을 입고 있었다. 현재 60 년대 버전이든 곧 다가올 70 급 TBC 든 마술사는 소소한 도구인의 직업이 될 운명이다. 어느 버전이든 마술사가 어떻게 변하든 플레이어 수는 모두 밑바닥이다. 왜 마술사를 하는 선수가 적습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다음과 같은 이유로 결론을 내렸습니다.
첫째, 마술사, 흡입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체크무늬를 차지한다. 마술사를 노는 것은 너무 번거롭고 시간을 낭비한다. 광전사를 예로 들다. 장비가 가능하다면 믹스와 버프를 만들어 온라인으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술사 플레이어는? 책을 들어가기 전에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10 ~ 20 분 동안 알약 한 봉지를 빨아야 한다. 각종 고통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둘째, 기술 설계가 번거롭고 게임 경험이 매우 열악하다. 어색한 왕은 마술사 트럼펫을 가지고 놀았는데, 개인적으로 게임 체험이 정말 나쁘다고 느꼈다. 병사들의 근접한 육박전과 주먹에서 고기에 이르는 느낌에 비해 장거리 수출은 원래 재미없었다. 마술사의 출력과 비교했을 때, 번쩍이도 냉장고도 없이 잠을 깨게 할 수 있고, 단기나 AOE 기술도 급사하기 쉬우므로 놀 때는 손발을 놓을 수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냥꾼에 비해 마술사가 공구를 만드는 것은 너무 피곤하다. 그는 사탕을 보내서 사람을 끌어당겨 석두 묶고, 주문을 걸어, 전 코스를 몇 번 칠 수 없었다. 셋째, 마술사 플레이어는 종종 괴롭힘을 당하고 좋은 일을 하면 욕을 받는다. 직업의 관계로 인해 마술사들은 문을 열고 사람을 끌어당기는 임무를 짊어져야 할 뿐만 아니라 장애인들과 심각하게 지체된 환자들도 도움을 구걸하고 있다. 제발, 제 영화는 빨기 힘듭니다. 둘째, 설탕을 자주 보내야 한다. 사람들은 설탕을 칠 때 항상 설탕을 원한다. 그들은 도대체 주어야 합니까? 지루해? 넷째, 고통의 흐름과 파괴의 흐름은 두 극단이다. 고통은 피아니스트처럼 흐르고, 설탕처럼 다치고, 사람을 끌어당기고, 증오를 줄이고, 상해 기술을 증가시킨다. Sabi 와 같은 디자인은 너무 번거롭고, 끊임없이 흡입을 하고, 생산량을 고려해야 하며, 느리고, 많은 쾌감이 없다. 제거 프로세스는 1 1 1 입니다. 이 경우, 나는 화재 방법을 연주하면 좋은 냄새가 나지 않습니까? 직업의 차이를 부각시키기 위해 폭설은 마술사의 기술을 설계하여 첩을 모시는 것처럼 아들을 섬겼다. 그래서 결론적으로, 왕은 마술사가 알약을 빨아들이고, 사람을 끌어당기고, 설탕을 주는 것이 귀찮다고 생각한다. 초심자 마술사는 갈비당에 의해 욕을 먹었다. 보통 마술사들은 많은 기술과 저주, 파편, 그리고 사람을 끌어당겨 죽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단한 마술사는 좋은 T 를 만나지 못하고 숨을 참으며 죽었다. 그래서, 왜 아무도 마술사를 가지고 놀지 않는지 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