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궁은 성궁으로, 일을 질서 정연하고 질서 정연하며, 정해진 정책과 계획에 따라 행동할 수 있기 때문에 공직이나 직무를 맡기에 적합하다. 현대사회는 기업관리를 중시하며 이 궁을 인생의 전당으로 삼는 사람에게 가장 적합하다.
한편, [기월 동량] 의 구도도 음유한 쪽에 가깝고, 남성은 이성에 쉽게 접근하고, 여성의 심리를 이해한다. 여자도 외모가 예쁘고 감정이 풍부해 이성에게 쉽게 추구된다.
그러나 이런 부드러운 성격은 내면의 정치, 꾀, 장난으로 발전할 수 있는 것도 관직의 기본 요인이다.
따라서 남녀가 살든 같은 수준에서 빛을 발하는 것은 쉽지 않다. 위성의 포인트가 있으면 너무 여성스럽고, 화려하고 실속이 없을 뿐만 아니라 감언이설로 남의 비위를 맞추기도 쉽다.
이 궁의 구도는 보좌와 록을 보는 것이 가장 좋으며, 기세를 증가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음도 고귀할 수 있다. 부, 권력, 과학의 결합을 본다면, 부유하지 않거나 비싸게 될 수 있으며, 직원들 사이에서도 권위를 장악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고양이가 운이 좋아야 후방에서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사는 조짐을 망칠 수 있다. 악을 보면 수입이 지출되지 않고, 복을 보면 작은 돈을 벌고, 큰돈을 벌다.
여명은 너무 음침하고 외모는 아름답지만 속으로는 재난이 많다. 고양이가 다시 스타를 질투하면 다정다감하고 이성에 대해 갑자기 추워지고 더워진다. 만약 사삭이 돌파한다면, 두 번째 방으로 삼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처벌이 불가피하다. 복숭아꽃 방면에서는 천연의 술을 해야 하고, 천연은 주와 함께 즐거움을 거두어야 한다. 그래서 노래예술에 종사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는 있지만 이성에게 쉽게 추구된다.
[비경 태음] 신은 제 2 궁도 이 정도여서 정궁관이 없다. 삼궁은 전량 천동과 단둘이 앉아 있다.
이궁벽 [기월] 의 본질을 추론하려면 이성인지 감정인지 구분해야 한다.
천량주리, 특히 오궁, 변권변화리는 더욱 설상가상이다.
천도는 주인의 감정과 일치하고, 재물을 바꿔서 피하는 것은 감정의 색채를 가중시키는 것이다. 루만 의지하면 취미에 빠지기 쉽고 질투에 의지하면 정신을 차리기 어렵고 열등감을 느끼기가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창곡의 감정 경향도 마찬가지로 강화되었다.
장조는 감정을 강화시킬 수 있지만, 만약 전량이 너무 이성적이라면 (예: 자정궁의 전량, 양탁에 비춰지는 등) 장조가 조화를 이룬다.
부필과 규성은 이성을 강화할 수 있다. 천지가 너무 감정적이라면 (예: 진궁파), 필과 퀘벡의 화해를 도와야 한다.
비밀은 태음 자체에 있다. 부와 권력의 전환은 귀인 구도에 달려 있다. 이성이나 감성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양자가 서로 회피해야 이지적인 이기적 행동에 영향을 주고 정치적 수단으로서의 감정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둘 다 나쁜 경향을 낳는다. 만약 별이 불길하다면, 도모도 이 정도라면, 그것은 비천하다.
합리적인 [기계-월] 은 현재 커튼의 본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한이 되면 옳고 그름의 싸움이 될 것이며, 계화와 요희에게 이르면 그 장점을 쉽게 드러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감정형 [기월자] 는 예술적 기질이 있어 유년 동안 악귀와 복숭아를 보는 것이 가장 좋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정서적 고민을 일으킬 수 있고, 심지어 내면의 고통 (특히 포드궁에서) 까지 초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