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이 스스로 농축합니다 ~
"찻집" 은 베이징의 한 찻집을 무대로 청말 변법 실패 후 민국 초년 북양군벌 분리시대, 국민당 정부 몰락 직전 3 개 시기의 생활장면과 역사의 흐름을 보여준다. 그것은 구조가 치밀하여 날카로운 갈등과 풍부한 사회생활을 단숨에 재현했다. 그것은 비록 강한 비극의식을 가지고 있지만, 시대의 맥박을 뛰어넘어 국민의 힘과 역사의 진보의 추세를 표현하고, 내재적인 역사적 낙관주의 정신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작가 사상과 현실주의 창작 방법의 중요한 발전을 상징한다.
그는 독특한 예술수법으로 중국의 세 역사시대의 사회변천을 5 만 자 미만의 편폭으로' 찻집' 에 넣어 연극의 형식으로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이 3 막극에는 70 여 개의 캐릭터가 있는데 그 중 50 개는 이름이나 별명이 있다. 이 인물들의 신분 차이는 매우 크다. 그들 중 일부는 의원으로, 헌병대 사령부 주임으로, 청나라 유노로, 지방 악세력의 두목으로, 이야기꾼, 점쟁이, 농민부로 일한 적이 있다. 각종 인물들이 완전한' 사회' 차원을 이루었다.
《찻집》의 창작 의도는 매우 명확하다. 어대' 찻집 가구를 통해 제인에서 신간, 제인에 이르는 변화를 통해 각 특정 역사시대 찻집의 시대적 특징과 문화를 선보였다. 당초 차를 마시는 사람은 새, 차, 벌레를 가지고 놀았는데, 고풍스러운 향기가 좀 있었지만, 모두' 탐정' 의 출현과' 국사를 언급하지 않는다' 는 쪽지가 있어서 조용해졌다. 2 막, 어대의 생존, 찻집 시설의 개조, 장면의 수축은 점점 더 모순되는 이 사회에서 찻집의 발버둥을 암시하는 것임에 틀림없다. 찻집의' 양미' 와 장월이 쓴' 국사를 언급하지 않는다' 는 쪽지가 커질수록 더 큰 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제 3 막에는' 국사를 언급하지 않는다' 는 쪽지를 큰 숫자로 썼을 뿐만 아니라 옆에' 차값을 먼저 지불하라' 는 쪽지가 한 장 더 적혀 있었다. 이는 찻집이 이미 수입이 부족한 지경에 이르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차값을 선불하다' 와' 국사를 언급하지 않는다' 는 것은 분명히 인과관계를 반영한 것이다.
노사는 찻집을 전달체로 하고, 작은 것을 보고 큰 것을 보고, 사회 변천을 반영한다. "차를 먹어라" 가 각종 사람, 각종 사회계층, 각종 사회활동을 한데 모으는 것이다. "차를 먹어라" 가 없다면 찻집의 모든 것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이 때문에 노사는 극작에서도 베이징 찻집 문화에 대량의 필묵을 쏟아부었다. 예를 들어, 초기 찻집에서는 차를 마시는 것 외에 간식' 썩은 고기 국수' 도 먹었습니다. 차를 마시는 동시에 차와 무관한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북경의 찻집은 강남 찻집과 마찬가지로 모두' 밥을 먹고 차를 마시는 곳' 이다. 찻집의 단골 고객은 외상을 받을 수 있고, 차를 마시는 사람도 찻잎을 가지고 입주할 수 있다. 찻집도 책을 듣기 좋은 곳이다. 그곳에서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생계를 꾸릴 수 있다 ...
이런 세부 사항은' 찻집' 의 주제에 진실한 분위기를 더했다. 서비스 주제 외에도 중국 찻집 문화의 하이라이트를 보여준다. 찻집의 예술적 가치는 한 찻집을 통해 역사시대의 사회변천을 반영하는 데 있을 뿐만 아니라, 사회변천이 찻집 경제와 찻집 문화에 미치는 영향을 반영하는 데도 있다.
세계를 말하다: 소설 사이트는 수천만, 항상 너에게 어울리는 것이 있다. 세상에' 예' 라고 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