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와 황현 사이의 갈등은 내가 반성하도록 채찍질했다.
나의 할아버지는 중국의 근면하고 선량한 농민의 전형적 대표이자 수많은 일반인 중 한 명이다. 당신의 할아버지, 그녀의 할아버지, 장모님에게 살고 있습니다. 아마도 그가 불교를 경험하기 전에 수신과 비슷한 경험을 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세계법에 따르면 좋은 사람은 낚시를 할 수 있고, 양머리를 먹을 수 있고, 닭을 키울 수 있고, 심지어 닭을 당기는 족제비를 죽일 수도 있다. 이 중 어느 것도 좋은 사람에 대한 세법의 평가에 어긋나지 않는다.
할아버지는 생전에 줄곧 착하고 근면하셨다. 사람에게 일에 대해 나무랄 데 없는 것이 좋다.
그는 그리스도인의 기준에 완전히 부합한다.
할아버지는 그 때문에 악으로 가셨다.
부처의 기준에 맞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낚시를 좋아해요. 만두주를 좋아해요. 가끔 양고기 국물을 마시고 양머리를 먹어요.
왜냐하면: 젊었을 때의 황선갈등은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물고기, 양, 족제비,
그들은 모두 인간처럼 영혼, 동물, 인류가 서로 환생한다.
그들을 먹는 것은 전생의 부모님을 먹는 것과 같다.
많은 사람들은 이런' 일반인의 무죄' 의' 살인 습관' 때문에 지옥에 갈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지장보살의 전생에 브라만녀의 어머니는 부처를 믿지 않아 물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아비사 지옥에 빠질 것이다. 더군다나 우리는 마지막 관계가 얕은 평범한 사람인가? (참조 지장보살 "소원경", "범녀의 자애")
인과보응의 바퀴에 있는 6 대 사단, 불교에서 말하는 사람은 양으로 죽고, 쥐가 파리를 미워할까 봐, 내 손에는 정말 살생이 가득하다!
나는 사람을 대하는 것이 우리 할아버지의 반대범하지 않다. 내가 무거운 증오로 죽을 수 있을까?
또 한 해 쥐의 해다. 사람들은 쥐의 해에 9 개의 재난이 있다고 말한다. 쥐, 파리, 모기, 바퀴벌레, 이것들은 모두 해충이다. 세계법에서 그들은 대학살의 목표이다. 역병은 죽은 쥐의 인간에 대한 보복인가?
여우, 노랑, 흰색, 버드나무, 회색, 쥐가 살해된 상태에 숨어 있다. 그럴 수 있을까요? 그것이 인류에게 어떤 반격을 가져올까요?
나는 혼자가 아니다. 내 마음은 너의 마음 속에 있고, 내 마음은 너의 마음과 상호 작용하여 우주의 맥박을 형성한다.
2020 년에는 이중 시장이 가속화되기 시작했다. 지장보살 탄신일에 즈음하여 삼가 이 글을 읽고 모든 중생과 공감합니다. 우리 할아버지도 너의 할아버지다. 지하에서 열심히 일하는 할아버지를 응원합시다. 그를 도와 보살을 돕기 위해, 손을 얹다.
반환: 나는이 공덕을 기꺼이 넣을 것이다.
엄숙한 불정토
사중은혜에 보고하다
세 가지 빈곤 구제 방식.
만약 당신이 지식이 있다면.
사발 보리심
최선을 다해 하다
타고난 천국.
나모아미테바
이 문장 을 티베트 보살 생일 선물로 하고 싶습니다.
제자 오상
2020 경자의 해에 경의를 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