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 tieqiao 원래 배치: tiangan Geng xinding c, 화재 정제 가을 금; 지지는 경락을 위주로 지진과 잘 어울린다. 네 가지가 모두 곧고, 공기가 사방으로 통한다. 그러나 오행은 무토이다. 가을은 축하할 만하지만, 이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오충, 물은 불을 이기고, 오불은 금을 깨뜨리지 않고, 주인을 보좌하기에 충분하다. 더욱 흥미진진한 것은 유탁이 돌격과 금크목을 만난 후, 모임은 오불을 부축하지 않고, 그것을 제압하는 것이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특히, 충격, 주님의 의미는 매우 진짜입니다; 경락을 장벽으로 하여 천지를 죽이는 기운. 척추와 일월의 몸은 분리되어 사라지지 않는다. 윤택현 () 은 단문 () 에 단정하게 앉아 물과 불은 모두 구제된다. 그래서 사방팔방의 손님, 사방의 친구, 금마, 주연, 경내로, 흰 늑대와 신비로운 토끼가 소금으로 가득 차서 천하가 태평하다
내 의견으로는, 이것이 바로 건륭황제의 팔자이다. 천명은 자오와 기간으로 부딪히고, 다주가 불안하다. 왜 공식 살인 근전은 아름다울 수 있습니까? 그러나 일주 경금은 한 달 동안 태양의 칼날인 땅에서 태어나 사람을 번성하게 한 것으로 자세히 분석했다. 보아하니 일주가 몸이 좋은 것 같다. 단일 달 출생, 무기, 세 화재 장교 의 철저한 살인 이 될 화재 gengjin 에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비싼. 그러나 맹론 분석에서 팔자는 둥글고, 해가 늦어져서 합할 수 있고, 김신은 강도이고, 합이다. 따라서, 주님은 필연적으로 동생 을 해칠 것이다, 국 생활 공동 shouguan, 공식 은 평화와 태평의 권리를 안정시켜야 한다. 그래서 건륭황제의 생활은 안정적이다. 정불의 운명은 오화 () 에 뿌리박고 관근 () 에 공기가 가득 차서 오불이 태양날 양금 () 을 깨뜨리지 않고 복숭아꽃의 생명이 무겁다. 그래서 주소탈하고, 풍류하며, 자오기유충은 지역충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