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꽹과리": 손가락 관절을 곧게 펴고 검지손가락이 후면판 앞 틈새를 가로질러 자연스럽게 올라가고 가운데 손가락, 약지, 새끼손가락을 후면판 뒤쪽에 붙이고 손목을 흔들면 후면판이 처음 4 판에 닿아 "삑" 하는 소리가 납니다. 업무는 동작이 자연스럽고, 반박자마다 한 번 울리며, 속도가 원활하고 균일해야 한다.
2. 리프트 힘:' 리프트 힘' 을 기초로 속도를 두 배로 늘리고, 후면판으로 마지막 판을 받치고,' 삑' 소리를 내며, 이 힘으로 손목의 힘을 높인다.
3. 점공: 매듭을 가로로 잡고, 엄지손가락을 매듭의 꼭대기에 누르고, 팔꿈치의 손목을 위로 밀면 던져지고, 동시에 단일' 삑' 소리를 내는데, 속도는 관능과 같다.
4. 떨림: 스탠드 한쪽은 바깥쪽으로, 엄지손가락은 오빠 한 판의 허리에, 좌우로 손목을 흔들고, 후면판으로 처음 네 개의 판을 치고' 삐삐' 소리를 낸다. 현재 네 개의 바둑말이 들어올릴 때 엄지손가락에 튕겨 다시' 찰칵' 소리를 내는 등 전반부는' 찰칵' 이고 후반부는' 찰칵' 이기 때문에 속도가 균일하고 불쾌합니다.
5. 떨림:' 떨림' 을 바탕으로 손목이 빠르게 떨리며' 와 ...' 소리를 계속 내고, 속도가 균일해야 하며, 빠르거나 느리지 않도록 엄금한다.
대나무 판의 유래:
죽판은 명나라 개국 황제 주원장 (주홍무) 이 발명한 것이라고 한다. 몇 년 동안 가방과 죽판 연예인들은 모두 주원장 () 을 조상으로 모시고 주원장 () 을 모시는 초상화는 손으로 대나무판을 들고 있기 때문이다.
죽판은 각종 곡예 랩의 리듬 반주에 적합하다. 반주 종류에 따라 판수도 2, 5, 7 로 나뉜다. 대나무 판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나무판은 대나무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무죽절, 쪼개짐, 벌레 좀이 없는 대나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나무 판은 긴 16~ 19 cm, 폭 7~8 cm, 두께 1 cm 의 두 개의 타일 대나무 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단은 끈으로 연결되어 있고 하단은 자유롭게 개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