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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화 대사는 점쟁이 _ 현화 대사에게 점쟁이를 보여 주었다.

선화 대사는 여래불의 수명이 얼마나 길다고 말했다.

Xuanhua 마스터 공개:

인생은 늙었고, 인생은 인생이다. 그러나 호키요에 따르면 여래한 인생에는 세 가지 설이 있고, 16 관설에도 세 가지 설이 있다.

첫째, 부처님의 법신은 정말 모든 법과 같다. 법신 진리는 다른 법과는 전혀 분리되지 않는다. 이를 장수라고 한다. 이 () 를 생명으로 여기고, 이 () 를 생명으로 여기다. 이것은 이해가 잘 되지 않는다. 이곳이 이성만큼 좋기 때문이다. 무엇이 이성만큼 좋은가? 그것은 원초의 원리이고, 부처의 생명이며, 법신이다.

자신을 신고할까요? 실상의 지혜, 지혜의 경지에 해당하며, 경지는 지혜이고, 지혜는 경지이다. 부처의 경지는 지혜이고, 지혜는 경지이다. 부처는 지혜로 모든 경지를 비추는데, 이를 경지와 지혜에 상응하고, 경지는 지혜에 상응한다. 즉, 경지가 오면 따라오고 따라오는 것이다. 부처는 모든 경지를 알고 이해하며 경지를 모른다고 해서 경지에 가로막히지 않을 것이다. 이 경지와 지혜는 둘이지만 하나로 합쳐졌다. 이 이치를 목숨으로 삼다-그의 생명과 지혜를 목숨으로 삼다. 부처의 보고서에 따르면 이를 수명이라고 한다.

따라서 응답의 관점에서, 이것은 응답의 화신 이라고 칭 하 고, 전이는 응답 이다. 우리는 100 년을 우리의 일생으로 삼아야 한다. 평생 100 살 불멸은 생일이다. 이것은 투생해야 할 삶이다. 투생과 반응이다. 너는 그의 생활의 업력으로 이런 생활을 창조해야 한다. 이것은 베이징 삼체에 근거한 말이다.

16 관리의 해석이 다르면 어떡하지?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몸은 생멸하고, 부처는 생멸해야 한다. 즉 부처가 태어나고 열반에 들어가는 것을 생멸이라고 한다. 같은 삶과 죽음을 보여주는 것은 시작과 끝입니다. 시작과 끝이 있다. 이것이 부처님의 수명입니다. 자신을 신고할까요? 일단 불신을 얻으면 영원히 얻을 수 있다. 이것은 시작과 끝이 없다-시작과 끝이 없다. 이것이 바로 불신의 수명이다. 법신의 수명은 얼마입니까? 장수가 아니다. 너는 그가 길다고 생각하니? 길지 않다 너는 그가 길지 않다고 생각하니? 또한 길다. 불수는 불수다. 부처님의 법신이다. 그가 얼마나 길다고 말할 수 없기 때문에 장수가 아니다. 오래 살지 않지만, 너는 그가 짧다고 말할 수 없다. 그래서 그는 오래 살지 않는다. 장수하지 않으면 장수하지 않고, 시작도 끝도 없다. 시작도 끝도 없다. 이것은 불신생의 설법이다. 나는 이런 명성을 이해하는 것이 쉽지 않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