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 쌍오만' 밭의 조형은 그야말로 생동감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다. 게다가 연기를 잘하지 못하고, 너무 가식적이어서 왕자와 손자의 기질이 조금도 없다. 진원원의 활동은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탕자가 돌아간다는 뜻이다. 현장 촬영은 호평을 받았지만, 어떤 캐릭터들은 조형과 장면 디테일이 거칠어서 대부분 생동적이고 마음에 들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연기는 그럭저럭 괜찮은 편이라 볼 수 있다. 보도에 매운 눈은 없지만 피부가 너무 닳아서 아무것도 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2.' 청여단 1 인치 아카시아' 제작은 비교적 신경을 써서 기획은 좀 유치하지만 줄거리는 아주 좋다. 기사정신, 성격, 유머가 있다. 주 CP 의 진보가 너무 빨라서 공업사탕도 없고, 대부분의 고대 인형처럼 과장되지도 않았다. 사막의 북서쪽에서 전 장면을 찍는 것은 정말 멋지다. 배우가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낫다. 여자가 남장을 하면 나는 정말 알아볼 수 없다. 비교적 전통적인 무협극으로서, 아쉽게도 이 연극은 불이 나지 않았다. 최근 몇 년 동안 S+ 무협 대작이라고 불리는 다른 드라마보다 보기 좋고 유용하다.
3.' 눈 속의 칼' 은 세 번 전원을 켜고 세 번 전원을 끕니다. 나는 정말 이해할 수 없다. 왜 전혀 줄거리를 밀지 않는 장면과 대화가 있어야 하는가? 할 이야기는 말하지 않고 대부분 좋은 배우들이지만, 안의 무술 장면은 정말 사랑스럽다. 천하무공이 이렇게 느리게 변했다. 농담하니? 복장과 화풍이 그렇게 좋은데 왜 무술 지도를 찾지 않니?
4.' 내가 모르는 협객' 은 나쁘지 않다. 합격한 전통 무협 탐정 추리영화, 큰 틀은 변하지 않았다. 작가도 내용적으로도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고, 배역 입체도 저속하지 않고, 조연도 저속하지 않고, 사람마다 자신의 이야기와 매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분체 렌즈와 무협극, 카메라 질감이 초기 항구 영화에서 상당히 우아하다. 무협극은 정말 나를 중독시켰다. 이 영화는 선배에게 경의를 표하는 동시에 복고 영화이기도 하다. 강호에서 어찌 안녕이라고 할 수 있겠는가?
5.' 황혼백두' 는 오리지널 극본으로 느낌이 좋다. 캐릭터마다 풍만하고 줄거리도 받아들일 수 있다. 하지만 처음 몇 편의 편집은 정말 엉망진창이었다. 남녀 관계의 시작은 모르는 사이에 서로 평생을 약속하는 것이다.
마지막 몇 회도 좀 촉박하고, 높고 낮았다. 앞의 여주인공이 강을 뛰어 자살하고, 말이 통하고, 줄거리가 치밀하고, 뒤의 줄거리가 터무니없기 시작했다. 감정선도 입과 마음이다. 줄거리가 물로 바뀌기 시작했다. 정말 아깝다. 액션 연극은 여전히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