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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길장이 성립되다. 그것이 이름을 붙인 것은 용슈의 중륜, 12 인륜, 석파의 백륜의 세 가지 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인도에서 이 분파의 학술 체계는 용나무, 티파, 로, 무청, 이수예수모, 쿠모로시였다. 중국에서는: 쿠모로시-승조-승랑-승석-법랑-길장.
2. 요가 교파
요가파, 일명 다모파, 지식파, 선파는 인도 미륵자, 오자, 진 때 창립된 교파이다.
유다 옥상 성인은 땅과 사람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네 가지 종교명이 있지만 가장 정확한 것은 요가다. 첫 번째 책의 조상은 미륵불이다. 두 번째 기본 지침은 선생님의 땅에 있습니다. 세 번째 책의 종교 이론은 심결밀경과 요가 대가의 토지 이론과 같은 7 대 진리에 기반을 두고 있다.
3. 천태종
천태종 () 는 북제 혜문선사가 창립한 것이다. 불지' 권 6' 동토 구조' 에 따르면 혜문은' 대지혜론' 권 26 권,' 중국론' 권 4 권' 삼사진일심' 이라는 글을 읽은 뒤 "인연으로 태어난 법, 나는 비어 있다. 가명이라고도 한다" 고 말했다. 그래서 론란은 용나무에 들어가는 것이 비어 있고, 거짓이며, 중간이라는 것을 깨닫고 일심삼관법을 창설했다.
4. 함수종
이 사건은 일명 화엄종으로, 두순, 연연, 법장, 정관의 지혜의 비밀로 전해진다. 두순은 이 분파의 시조이고, 실제 창시자는 법장이다. 두순원의 이름은 법순이다. 영주는 먼저 선선을 배우고, 후주 종남산은 화엄경을 전한다. 법장은 지혜에 따라 화엄경을 연구하여 그 속의 오묘함을 깊이 알고 있다. 28 세 이후부터 광언을 시작하여 전적 번역에 참여하여 저술 100 여 권을 정식으로 화엄종을 창설하였다.
5. 선선
Zen 은 Zen 의 약자로, 중국어 번역은 명상이다. 침묵 속에서 생각하는 것을 의미하며, 일반적으로 명상이라고 불린다. 이런 방법은 법계에 집중하고 전심전력으로 공부하여 자아를 실현하는 것이다. 이것은 선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선이라고 합니다. 선에는 문선, 보살선, 이선, 초선 등 여러 가지가 있다.
6. 정토종
그 시조 혜원이 여산에 연사를 설립하여 죽음의 정토를 제창했기 때문에, 일명 연종이라고도 한다. 실제 창업자는 당나라에 좋은 길잡이이다. 현대인쇄술이 쓴' 연종 12 조송' 에 따르면 혜원, 선도, 정원, 법조, 소강, 연수, 상승, 후홍, 서지, 계책, 세현, 희성은 연종 12 조였다.
7. 법학파
그것은 연구와 계율 전파를 강조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창립자는 당대의 도현으로, 사분법에 따라 창립되었기 때문에 사분파라고도 하며, 도현거종남산이기 때문에 남산법파 혹은 남산파라고도 불린다. 이런 상황이 성행하면서 중국 승려들은 대승의 계지삼학에서 출가와 승승의 계율을 중시하고 있다.
8. 밀종
밀종도 진리교라고 부른다. 여래는' 여래경' 을 모든 여래의 비교라고 부른다. 대일 여래가 이 가르침을 말한 후, 선왕 금강사투는 연사집을 경유하여 남천축탑에 숨었다. 부적은 고대 인도에서 유행한 지 오래되었지만, 특수 종교로 발전하는 방법은 용나무에서 시작된다. 전설에 따르면 고전은 용나무가 탑에서 꺼낸 것이다.
확장 데이터:
대승 소승:
각 학파가 수시로 궐기하고 있기 때문에, 각 학파가 자신의 정교함을 발양하려면, 반드시 교학을 판단하는 방법이 있어야 한다. 지금 보통 말하는 것은: 모든 것을 포기하는 두 가지 경우는 소승이다. 사분법은 본래 소승이었지만 남산 변호사 종이가 알고 있었기 때문에 대소승이 되었다.
불법은 대승교이고, 삼론은 대승공교이다. 이 두 논점은 가장 많다. 화엄은 옥상에서의 자표 지위로, 삼법론의 양대승 위에 있다. 옥상은 원교의 뜻이고, 화엄은 다른 사람에게 히치하이크를 타는 뜻이다. 선종은 사교이고, 정토는 사교이고, 진리교는 비밀종교이다. 이 세 가지 상황, 경지가 다르고 방식도 다르다.
이것은 여전히 대략적인 묘사이며, 다음으로 각 사건의 내부 상황을 상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옥상과 산 사이에도 분쟁이 있습니다. 남산은 여전히 사회와 수도의 차이가 있다. 법의 세 가지 이론, 새롭고 오래된 이론; 오파 칠파는 모두 선종이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불교 종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