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은 말했다: "삶과 죽음은 생명이 있고, 부귀는 하늘에 있다. 클릭합니다 사람의 생사, 빈부는 모두 하늘이 안배한 것이므로 인력은 역전할 수 없다. "보허사": "인연은 복을 쌓고, 경전을 들으면 옥과 같다." 일반적으로 건강, 나이, 병, 죽음, 부, 가난 등이 있다. 하느님의 마련에 순종해야 부를 축적하고 재난을 없앨 수 있습니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도' 운명에 복종한다' 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정말 그럴까요? 사실 아니야! "무위" 는 국부민안, "기복례, 겸손" 은 수양성, "인심 깊숙이" 는 영생이다. 고대에 노자의 《도덕경》은 성서로 존귀하게 여겨졌다. 도생덕,' 덕' 은 도의 본체, 특징, 전반적인 표현이다. "도덕경" 에 언급된 "덕", "선덕", "상덕" 은 행동의 총원칙이다. 음양오행 사상은 우리나라의 오래된 전통 사상이다. 천명은 음양오행설로 도가 우주관의 모든 방면 등을 관통한다. 황백은 "내 인생은 내 부재에 달려 있다" 고 말했다. 인생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해야만 운명에서 벗어나 운명을 장악할 수 있습니까? 우리 모두 이런 말을 들었을 것이다. 한 사람이 복권을 샀는데 1000 만원인데, 다음날에는 매우 기뻤다. 아니면 한 사람이 임종할 즈음에 숨을 죽이고 밥 한 입만 먹기 위해 밥이 도착하면 그는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실제로 운명입니다. 복권에 당첨된 사람은 1000 만 원을 번 후 자신의 생명을 끝낼 운명이다. 죽어가는 사람은 인생에서 그 식사가 부족해서 끝까지 갈 것이다. 사실, 이것은 그들의 일생의 복보가 아직 다 소모되지 않았기 때문에, 일단 소모되면 생명의 종말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그럼 문제가 생겼네요. 어떻게 하면 운명에서 벗어나 더 나은 운명을 가질 수 있을까? 대답은 단 한 단어, "수리" 입니다. 이게 뭐야? 수리한 것이 복이다. 이경은 "좋은 것을 쌓으면 여경이 있고, 나쁜 것을 쌓으면 더 많은 재앙이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좋은 일을 하는 것은 운명에서 벗어나는 가장 빠르고 직접적인 방법이다. 르페퍼의 네 가지 수련' 에는 많은 예들이 기재되어 있는데, 그 중 작가는 범선생이 좋은 일을 하고 미덕을 축적함으로써 자신을 위해 축복을 축적하여 자신의 운명을 바꾸었다. 그리고 책을 남기고 아들 천찌에게 운명의 이치를 가르치고, 선악을 분별하고, 선을 옮기는 방법을 바꾸고, 덕을 쌓고, 겸손하게 행동하도록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범선생은 초기에 운명의 정확성을 검증했고, 나중에는 운명의 기원에 대해 더 잘 알고, 사람이 자신의 미래를 통제하고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무릇 점쟁이가 그의 불행한 일생에 대해 이야기한 후 한때 우울했을 때, 많은 일이 발생하여 이런 정확성을 증명했기 때문에, 그는 운명이 진실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다행히 나중에 한 도가 대사의 지도 아래 도가의 천명론 (천인합, 사람의 주관적 능동성) 을 실현하였다. ) 전문가의 건의에 따라 덕을 쌓고 선을 행하면 곧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는 자신의 운명이 좋아졌다는 것을 알았다. 원래 그는 벼슬길이 없었지만, 복보 축적으로 진사에 합격하여 벼슬을 했다. 그러므로 우리는 사람이 반드시 하늘을 이기고 부정적인 숙명론을 버려야 한다고 믿어야 한다. 우리가 지금부터' 나는 하루 3 구' 에 변화를 일으키고 선행을 많이 하고 복을 쌓는 한. 어느 날 당신은 자신의 운이 점점 좋아지고, 일이 점점 순조롭게 진행되고, 가정의 행복 등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마지막으로, 나는 손사우를' 장수론' 에서' 복이 있는 사람, 좋은 상품을 만들어라' 라고 말했다. 만약 네가 곤란에 부닥치면, 너는 나쁜 상품을 만들 것이다. " 이 말이 나와서 모두에게 경고하다. 우리 인생의 선악에 대한 보응은 모두 우리가 창조한 선악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내 인생은 내가 결정한다" 고 말했다. 좋은 것을 창조하고 좋은 것을 쌓아야만 운명의 방향을 진정으로 파악해 올바른 방향으로 가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