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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주 태산 회의는 몇 월 몇 일입니까?

서주 태산절은 매년 음력 4 월 15 일 전후 3 일이다. 서주 태산 장터는' 서주 태산 묘회' 라고도 불리는데, 우리나라 장터 무역의 형식 중 하나이다. 고증에 따르면 태산의 절은 명대 가경년 사이에 지어졌는데, 당시' 기현사' 라고 불렸고, 모시는 것은 피샤 원준이었다. 청건륭은 43 년, 즉 1778 년 서주 지사는 이를 피샤궁으로 명명했는데, 흔히' 할머니묘' 라고 부른다. 사찰이 있으면 사찰이 있다는 상식에 따르면 태산묘회의 형성은 할머니 사당이 완공된 이후라고 추측할 수 있다. 매년 음력 4 월 15 일 전후 3 일, 사방팔방의 향객들이 태산묘에 와서' 태산할머니' 를 숭배하며 아이를 많이 낳으려고 한다. 회의 기간 동안 향객은 6 개 현 (시), 5 개 구, 루난, 예동, 안후이 북부의 선남신녀도 모두 이 제사를 하러 왔다. 이것은 불교 문화의 정수를 충분히 반영합니다. 즉, "모든 악은 피해야 하고, 모든 선함은 추구해야 하며, 모든 중생은 큰 자비와 자비를 나타내야 한다" 며, 핑안 행복한 생활에 대한 국민의 동경과 동경도 반영한 것입니다. 태산묘회는 매우 장관으로 산과 구릉, 절 안팎, 방원 몇 킬로미터에 걸쳐 있다. 내용과 형식이 다르다. 그것의 주요 내용은 산에서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 대형 민간 공예 미술 전시회, 민속 문화 공연, 기업 바이어들이 묘회를 서두르는 것이다. 매년 행사로 각종 노점들이 하나의 구도를 형성했다. 태산묘회는 더 이상 순수한 종교활동이 아니라 상업 관광 신앙 오락 민속문화 예술을 하나로 모은 성대한 민속활동으로 화이해 경제구에서 가장 큰 민속활동 중 하나가 되었다. 사람들의 물질적, 문화적 생활 수준이 날로 풍부해지고, 심미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민속문화의 지위가 떨어지면서, 묘회 규모는 점차 축소되어 관광 쇼핑 축제에 접어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