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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칼 대가는 무슨 신이냐?

무칼 대가는 죽음에서 명계로 통하는 집사이다.

사람이 죽은 후, 고인의 가족은 마을 밖의 오도사에 가서 죽은 사람에게 종이를 태우는데, 이는 돈을 태우는 것으로, 죽은 사람에게 저승에서의 생활이 끝났다고 선언하고, 정식으로 저승에 가서 잎무도에 신고하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고인의 보고를 받은 후 무칼 영주는 그것을 그의 상급자인 황성영주에게 넘겨주고, 죽은 사람이 명계에 왔다고 설명했다.

고인의 자녀가 종이를 태우지 않고 잎무도를 맞이하지 않으면 귀신은 영원히 잎무도 앞에 무릎을 꿇고 일어나지 못할 것이다. 이 말이 표현한 내용으로 볼 때 엽무도는 죽음에서 저승으로 가는 집사일 뿐이다.

확장 데이터:

예전에는 산시 농촌의 사거리에서 길 건너편에 작은 절이 하나 있었는데, 속칭 오도묘라고 불리며 다섯 명의 장군을 모시곤 했다. 전설에 의하면 동악상제는 신이며, 인간과 영록의 생사를 관장하며, 한 편의 백성을 가호할 수 있다고 한다.

또 다른 두 명의 웨이터가 있는데, 얼굴이 험상궂고, 양쪽의 벽화는 대부분 지옥의 염라이다. 오도사의 대련은 사거리에 앉아 한쪽을 축복하는 것이다.

산시 () 성 평정현 () 의 갈구 () 향대홍령촌 오도사 () 는 청대 가경 () 5 년 동안 건설되어 향불이 매우 성성했다. 방원 수십 리 밖의 향객들은 모두 절에 와서 향을 피워 제사를 지내야 한다.

정월 20 일 묘회에서 마을의 대가족은 매년 48 그릇의 큰 제물을 번갈아 가며 신에게 돼지 도살양 () 을 찾아 현판 () 을 달고 있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다. 주변 마을의 징과 북이 절에 와서 며칠 동안 놀고 몇 번 춤을 춘다.

당시의 절은 으리으리하고, 푸른 기와가 천지를 덮고, 오척육수, 처마가 물방울을 떨어뜨렸다. 절은 청석으로 쌓고, 벽은 종이로 가는 틀로 되어 있으며, 팔공유선이 바다를 건너는 정교한 벽화가 있다.

정당에는 마주, 무칼주, 소주, 토주 네 개의 동상이 있고, 가운데 제단은 청석판 전체를 갈아서 만든 네모난 플랫폼이다.

플랫폼 양쪽에는 각각 작은 마왕 판관 진흙 사람, 붉은 묘문, 주변 청동수면이 있다. 위에는 하늘색 바탕의 큰 나무 편액이 있는데, 위에는 김오도통신 네 개의 큰 글자가 적혀 있다.

대전 앞에는 복도가 하나 있는데, 복도의 처마는 빨간색 원형 나무 기둥으로 지탱된다. 기둥에는 대련이 있다: 진무공은 5 로를 봉하고, 한고조는 장군을 증여한다. 기둥 아래는 청석으로 조각한 돌잔이다. 처마 밑에 바닥에 푸른 벽돌을 깔고 테두리를 따라 가는 청석을 꿰매다. 청석으로 깔린 빗길은 줄곧 사외로 통한다.

절 앞에는 고백 두 그루가 있다. 향화돈 관리와 사찰 마당 청소에 오랜 책임이 있는 사람이 있다. 오신은 매우 효과적이다. 선행도 있고 원망도 있다. 사찰을 지은 이래 오신이 한쪽을 보호하고, 마을은 번창하고, 성은 강태이다. 산야가 일생 동안 많은 이익을 얻었는데, 공덕이 무량하다고 할 수 있다.

바이두 백과-엽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