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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베트 불교의 공작령은 무슨 뜻입니까?

공작왕명 뒤에는 각각 금, 나무, 물, 불, 흙오행에 해당하는 오색찬란한 깃털 다섯 개가 있어 하늘과 땅 사이의 모든 사기와 잡념을 없앨 수 있기 때문에 불교는 공작새 깃털을 사용한다.

공작명왕의 이미지는 다양하다. 주로 삼면 육팔의 이미지뿐 아니라' 공작명왕초상화' 에 실린 한쪽 팔의 이미지도 있다.' 연배 위에 부처님을 그리고, 공작 명왕보살을 그린다. 머리는 동쪽을 향하고, 흰색은 흰 옷을 입고 있다. 왕관, 화환, 귀, 완장은 모두 장엄하다. 금공작왕을 들고 백련화나 푸른 꽃에 앉아 자비 속에 살고 있다.

네 개의 팔이 있는데, 오른쪽의 첫 번째 손은 연꽃을 들고, 두 번째 손은 열매를 들고, 왼쪽의 첫 번째 손은 길한 열매를 조심스럽게 들고, 두 번째 손은 삼삼오경의 공작새 꼬리를 들고 있다. "태아 티베트 세계의 만다라리에서 이 조각상은 쑤저우 연구소 남단의 여섯 번째 곳에 배치되었다.

역사적 연원:

이 고전에는 부처가 오래 전 원시 생활에서 공작새명왕법을 공부한 적도 기록되어 있다. 당시 부처는 설산 남쪽 기슭에' 김요' (혹은' 김광명') 라는 공작왕이었다. 그는 매일 아침 공작왕 밍의 법을 읽으며 늘 안정되어 있다. 한번은 쾌락을 탐내는 것을 잊고 사냥꾼에게 붙잡힌 적이 있다.

그러나, 속박되었을 때, 나는 다시 정념을 회복하고, 예전처럼 책을 읽고, 마침내 속박에서 벗어나 안정을 얻었다. 공작명왕의 교리는 부처가 처음으로 선전한 것이 아니라 불타 본인 이전에 존재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바이두 백과-공작 왕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