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명리에 여섯 가지 작은 기교가 있다.
1, 주요 가지 운명 구성 분석;
손님주의 이론 (궁전에서 손님으로 말하기);
10 신 거주 이론 (10 신 의미 이론);
4, 실제 및 실제 금기 (하늘은 비어 있고 땅은 진짜입니다);
5, 출산 예정일 이론 (대운);
6. 팔자상을 보다.
푸귀댐자
맹명리는 팔자에 대한 이해에서 전통적인 명리와는 다르다. 팔자의 균형이 팔자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기준으로 삼지 않는다. 반대로, 거대한 부를 가진 모든 팔자는 균형이 맞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즉, 한 쪽에 편향된' 세' 가 존재하고, 주제 (태양주) 는 운동량과 일치하며, 그런 기세를 통해 일을 한다.
잠재된 것은 당이다. 성공한 사람은 반드시 혼자가 아니다. 그는 자신의 당이 있거나 자신의 팀이 있어서 함께 한 가지 일을 해내야만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일에 관련된 말도 주신과 보신으로 나뉜다. 예를 들어 김신은 불로 만들어졌고, 모엄을 만났을 때, 모임은 태어날 때부터 불을 보조력신으로, 주력신이었다.
그래서 이런 팔자는 반드시 두 가지가 있어야 한다. 하나는 힘이 있고, 다른 하나는 주동적이고, 세력이 없고, 권세만 없고, 대작이 없다.
팔자에는 나무, 불, 금, 물, 건토, 습토 등 많은 상황이 있다.
보통 팔자
맹파는 일과 일의 크기를 통해 팔자의 좋고 나쁨을 구별한다. 보통 팔자의 일은 확실히 긍정적이지만 위대하지는 않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첫째, 팔자는 기세는 없지만 주제는 활발하다. 이런 작품은 위대하지 않을 것이다.
둘째, 팔자는 기세가 있지만 기세가 낭비되어 하는 일이 매우 적다.
보통 팔자가 일반인을 만들고, 사회의 절대다수가 모두 일반인이다. 그들은 직업이 있고, 직업이 있고, 수입이 있고, 벼슬을 하지 않고, 부자가 되지 않는다.
팔자의 차이
일반적으로 팔자차는 공덕신을 찾을 수 없고, 제재의 물건은 일을 하지 않고, 팔자신이 너무 많다.
일을 할 수도 있지만, 일을 하는 효율성은 특히 낮다.
팔자가 폐지될수록 좋지 않고, 팔자가 폐지될수록 좋다.
주제화된 물건 (태양주와 태양지) 은 일을 하지 않거나 일을 너무 작게 한다.
적극적인 게임과 부정적인 게임.
1, 정국: 태양주나 태양주가 표현한 의미는 팔자가 표현한 것과 같습니다. 이것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2. 반게임: 반게임은 가장 치열하며 재난, 파재, 죽음을 초래할 수 있다.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1) 원래 게임은 반대입니다. 일주가 표현한 의미와 팔자 표현의 의미는 반대입니다.
(2) 대운반국: 대운이 표현한 뜻은 본국이나 일주가 표현한 뜻과는 반대로 대운은 재앙을 운명 짓는다.
원래 게임을 역전시키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일제가 표현한 의미와 인연 표현의 뜻을 분명히 하면 된다. 유니버시아드에 반대하는 경기가 많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