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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틸슨 씨의 공헌

스틸생 (195 1-), 베이징인, 중국 당대 저명한 작가, 사상가.

사철생은 당대 중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작가 중 한 명이다. 그의 작품은 그의 생활과 완전히 같다. 스철생은 자신의' 글쓰기의 밤' 에서 불완전한 몸으로 가장 건전하고 충만한 사상을 표현했다. 그는 인생의 고난을 겪었지만 존재의 청명과 기쁨을 표현했다. 그의 슬기로운 말은 점점 어두워지는 우리의 마음을 밝게 비춘다. 2002 년 중국 문학의 가장 중요한 성과로서, 그의' 병간결필' 이라는 책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삶과 죽음, 잔여와 사랑, 고난과 신앙, 글쓰기와 예술 등 중대한 문제를 생각하며 내가 어떻게 그 자리에 있는지, 내가 어떻게 내 의미를 살리는지 등 보편적인 정신 문제를 대답했다. 대부분의 작가들이 소비주의 시대 인류의 기본 처지를 포기할 때, 스철생은 자신의 내면에 살고 있으며, 여전히 인류의 가치와 영광을 추구하고 있으며, 여전히 생존의 황량한 지역으로 진군하여 미지의 세계와 단호히 투쟁하고 있다. 이런 용기와 끈기는 우리 자신의 처지에 대한 경각심과 관심을 깊이 불러일으켰다.

사철생 초기의 일부 소설, 예를 들면' 30 분 점심' 은' 어두운 면' 문학을 폭로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1983 이 출간한' 나의 먼 청핑만' 은 스철생이자 당시 중요한 소설 창작이었다. 그것은 여러 수준에서 설명된다: 혹은' 지청문학' 의 시야를 넓히거나, 또는 문학의' 뿌리 찾기' 에서의 의미를 넓힌다. "뿌리 찾기" 문제에서 저자는 "뿌리 찾기" 와 "뿌리 찾기" 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관점이라고 표현했다. 하나는 우리가 어디서 왔는지, 왜 왔는지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우리가 어디로 가고, 어떻게 갈까? 후자에 대해 그는 "인생의 터무니없는 것을 보고 정신의 믿을 만한 근거를 찾았다" (일요일 후기, 화하출판사, 1983 판) 라고 생각한다.

사철생의 신체 장애를 몸소 경험한 그의 소설 중 일부는 장애인의 생활난과 정신적 곤경을 써냈다. 그러나 그는 장애인의 운명에 대한 연민과 자기 연민을 뛰어넘어 보편적인 존재, 특히 정신 장애 현상에 대한 관심으로 올라갔다. 다른 소설가들과는 달리, 그는 본민족, 지역 지역의 감성적 생명의 특징에 대한 애착이 없다. 그는 글쓰기를 개인의 정신 과정에 대한 서술과 탐구로 여긴다. "우주와 그 끝없는 욕망은 영원한 노래와 춤이 될 것이다. 이런 욕망은 어떤 인명이라도 무시할 수 있다. "(스틸슨' 나와 지단') 장애인' 의 생존에 대한 이런 집착은 그의 산문에 강한 철학적 의미를 부여했다. 그의 개인적인 경험 때문에, 그의 서사는 일종의 온정을 관통하지만, 숙명적인 슬픔이다. 그러나 부조리와 운명에 대한 항쟁도 있다. 인생은 현과 같고, 존재의 의미를 얻기 위해 터무니없는 싸움과 싸우는 우화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장편소설' 정수노트', 단편 소설' 인생은 현과 같다', 산문집' 나와 지단' 이 있다.

나의 먼 청평만' 과' 할머니의 별' 은 각각 1983 과 1984 의 전국 우수 단편 소설상을 수상했고,' 나의 오래된 집' 은 제 1 회 노신문학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