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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와 점술?

Brahmajaalasutta.m

큰 반지

이일

\ "승려! 범부는 이렇게 말합니다. "살모넬라, 브라만, 음식을 하늘로, 편지를 업으로, 허망한 교만 (짐승) 을 업으로 삼았을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수족을 점치는 것, 길흉을 점치는 것, 꿈을 꾸는 것, 전신을 취하고, 쥐를 물고, 불로 몸을 보호하고, 숟가락으로 몸을 보호하고, 겨로 몸을 보호하고, 쌀로 몸을 보호하고, 익은 수포로 몸을 보호하고, 기름으로 몸을 보호하고, 입으로 몸을 보호하고, 피로 몸을 보호하고, 사지로 몸을 보호하고, 땅을 보호하고, 땅을 보호하고 샤머니즘은 어떤 쓸모없는 선전에서도 멀리 떨어져 있다. ""

위의 경전에서 볼 수 있듯이 부처는 서명을 반대하는 것이다. 서명을 구하는 것은 의미가 없고 해방의 길에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부처는 고통과 고민에서 벗어나라고 가르쳤지만, 점술을 구하면 그렇게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처가 선전한' 삼독' 의 근원은 탐욕, 분노, 어리석음, 그리고 서명을 구하는 것과 같다. 왜 점술, 핑안, 부귀, 사랑 등을 요구합니까? 이것이 바로' 탐욕' 이다. 이런 일들은 점술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현실에서 해결해야 한다. 관건은 행동에 있다. 그러니 점치는 것은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사인을 구하면, 너는' 고통' 에서 벗어날 수 없다.

관음표는 불법보다 못하다. 불법은 불교가 아니다. 원시 불교도 이런 것이 없다. 검륜을 차지하는 것도 법보다 못하다. 비문은 중국 민간 신앙과 도교 신앙의 결합으로 부처와는 무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