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여름에는 너무 많은 혼란을 숨기고 너무 많은 풍요를 피웠다. 비 온 뒤의 황혼 하늘처럼 큰 진주, 노란 장미, 붉은 산, 푸른 구름이 그 속에서 용솟음치는 것 같다. 마치 갑작스러운 연지가 음침한 얼굴에 발라져 쓸쓸한 아름다움을 지녔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해가 또 당황하지 않고 지평선으로 달려갈 때 바쁜 하루가 끝날 준비를 한다. 이때는 해가 지는 황혼인가? 아니면 다가올 밤에 묻히고, 태양을 보기 위해, 그의 모든 영광을 위해? 어쩌면 지루한 나만이 이 지루한 문제에 대해 다시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겨울의 석양이 얼마나 처량한지 안다. 때때로 서부 까마귀의 울음소리가 이번 겨울에 적지 않은 색채를 더해 조금 처량하고 빠르게 마음을 기어올랐다. 찬바람이 공중에서 마른 가지와 낙엽을 말아서, 흉악하고 무력해 보인다.
4, miluojiang 는 펜을 쓰지 않았지만, 누구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휘영청 밝은 달빛 책 몇 줄, 입술의 낮은 노래, 글자의 행간은 모두 선지의 매끈한 그리움이다. 너는 슬프고 슬프다. 천언만어는 단지 네가' 이소' 를 외우게 하기 위해서이다. 나는 네가 혼자 고향으로 돌아갈 때까지 기다릴 것이다. 부를 너무 처량하게 부르지 마라. 강 위의 달빛은 누가 고독하게 단청을 감상하는지 알 수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너의 꿈 속의 모습을 묘사해 봐. 사랑의 말은 길게 너의 손바닥에 감겨 있지만 어디로 보내야 할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세월은 이미 사라졌다. 강을 흔드는 슬픔은 네가 인양하기를 기다리고 있지만, 너는 강 건너편을 볼 수 없다. 나는 네가 고향에 돌아가 향을 태우고, 들보, 배꽃, 거문고를 타는 소리가 그립다. 황혼의 슬픔은 강 위의 달빛과 같고, 누가 나르시즘인가? 너의 꿈 속의 모습을 묘사해 봐.
5. 여광 속 외롭고 외로운 후금, 눈먼 점쟁이가 오후를 길렀고, 거리에는 고객이 한 명도 없었다. 그는 또 호금을 껴안고 황혼에 대해 불평했다. "하루를 헛걸으면 고독을 얻을 수 밖에 없다!" 그는 다른 사람의 운명을 분명히 말할 수 있지만, 자신의 운명을 그렸다. 한 소녀가 그와 여생을 함께 보낼 것이고, 지팡이 하나가 그의 일생의 신맛과 쓴맛을 맛볼 것이다! 작가: 여광중원: 맹인 점쟁이
6. 꽃기 이야기, 슬픈 멜로디처럼 다정한 손끝에 떨어져 외로움을 불모의 해에 튕긴다. 나는 추억에 편협하고, 그리움에 편협하고, 침몰을 생각하고, 다시 한 번 애도하고, 수많은 상심을 겹치고, 재난에 대해 생각하며, 밝은 달을 바라보고, 볼을 잃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전거를 타고 날아가는 청춘이 붉은 먼지 깊은 곳에서 다 말할 수 없는 말, 황우가 다음 계절에 오동나무 아래 축축한 마음 속에 떨어진다. 가능하다면, 나는 도시의 가장 높은 곳에 서서 불빛을 바라보며, 모든 등불 아래 있는 이야기, 혹은 낭만이나 소슬을 상상하고 싶다. 미풍이 불기 전까지는 연우가 내 두 눈을 흐트러뜨리고, 꽃계절의 슬픔은 더 이상 나의 얇은 몸을 가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이 변덕스러운 마음은 아마도 흩어진 불빛에 따스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