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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20 세기까지 인도인들은 나뭇잎에 글을 썼을까요?

고대 인도가 지식을 전수하는 방법에는 주로 미아오 은천녀, 구어 교육, 문자 교육의 세 가지가 있다. 묘은천녀는 각종 지혜와 문학적 재능을 부여받은 신이다. 예술, 문학, 서예, 음악, 공예, 작문, 토론에 종사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런 방법을 연습할 때 큰 도움을 받을 것이다. 그래서 인도와 중국 티베트에서는 산스크리트어를 배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원활한 학습을 위해 이런 방법을 연습한다. 구두 교육은 초기 인도가 지식을 전수하는 주요 방법이며, 특히 긴 글은 서면 버전이 나온 후에도 여전히 유행한다. 두 편의 인도 서사시' 로모옌나' 와' 마호보로도' 는 처음에 구두 전수를 통해 보존되었다. 많은 인도인, 특히 브라만과 전통 산스크리트어 작가들은 책을 쓰는 것에 대해 큰 존중을 받았다. "그뿐 아니라 인도인들은 어떤 형태의 글도 존중하고 종교와 관련된 글도 존중한다. 어떤 경우에는 이것이 종교 숭배로 발전하기도 한다. " FILLIOZAT 교수가 소개했습니다.

인도인들이 책을 쓰는 것에 대한 숭배, 이를테면 시크족이 그들의 종교 고전' 본초경' 을 숭배하는 것과 같은 숭배. 위 그림에서 인물은 손에 야자엽을 들고 책꽂이에 놓여 있는 글씨본을 경배하고 있다. 이 그림은 또한 인도인들이 책을 쓰는 것에 관한 정보를 보여 줍니다. 인도인의 필기책은 책꽂이에 보관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공중에 걸려 보관해 벌레가 좀먹는 것을 방지합니다. 예를 들어, 인도인들이' 로모옌나' 를 읽을 때, 많은 의식을 거행해야 하며, 처음에는 이 책의 서면이나 인쇄판을 숭배해야 한다. 신령을 숭배하는 명절에는 신령과 관련된 글을 신령 앞에 놓고 단향분, 꽃 등 제물을 함께 받는다. 인도 남부에서 한 브라만이 다른 브라만의 의식에 참가한다면,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은' 로모옌나' 한 권을 선물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도명언) 이 관습의 직접적인 결과, 많은' 로모옌나' 의 사본이 인도 타밀나드 주에 있는 많은 브라만 가족의 개인 소장품에 보관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