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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상도사가 그렇게 많은데, 자기만의 도교 문화도 있다. 왜요

산상도사가 그렇게 많은데, 자기만의 도교 문화도 있다. 왜 도교 4 대 명산이 아닌가?

이것은 말하자면 비교적 복잡할 수도 있고, 구체적인 사료도 고증할 수 없다.

하지만 내가 알고 있는 도교의 발전과 청산이 있는 평량한 역사 발전에 비추어 볼 때, 노산이 세계 명산으로 발전하지 못한 것도 몇 가지 이유일 수 있지만, 분명 많은 누락이 있을 것이다.

오산전설은 황제가 광정자에게 묻는 곳이다. (시간이 너무 이르다. 황제는 전설의 인물이기 때문에, 이 눈속임은 인정받지 못하고, 실제로도 사람을 끌어들이지 않기 때문에 모두들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진나라와 한 왕조 시대에는 도사가 이곳에서 수행했다. (당시 산지는 전란의 땅에 있었기 때문에, 그 전략적 의의가 도교의 종교적 의미보다 더 컸다. 그 주위의 전쟁터와 중요한 마장으로 볼 때, 그것은 그 역할을 중시하는 영향을 받았다. 한무제 등산은 확인되었지만, 답사 전선에 속하며, 그 종교문화에 어떠한 촉진 역할도 하지 않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더 중요한 것은, 산산이 있는 평량함은 역사상 결코 번화한 곳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래서 그 선전은 종교적인 호소력도 없고, 역사에서도 눈에 띄는 표현도 없었다. 소림사와는 달리 당시 매우 중요한 사회활동에 참여해 영향을 미쳤다.

명나라 만년부터, 산산은 서북에서 가장 큰 도교 10 자 정글이 되었다. (지리적 요인으로 인해 서북은 그 자체로 땅이 넓고 사람이 희박한 곳이며, 서북 전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당시 안후이나 하남과 같은 캐주얼한 중원성에 영향을 미치는 것보다 더 중요할 수 있다.) 당시 전 산에는 총 42 개의 대묘가 있었는데, 봉호는 8 대 구궁 12 원이었다. 궁관 외에도 도교유적에는 삼교동, 왕요동, 선화동, 광성동, 수염미선동, 기진사 등이 있다. 삼산은 줄곧 전진도 용문파 도사 수리의 장소였으며, 개산 실물 묘청양은 용문파에 따라 제 10 대이며, 줄곧 제 30 대까지 전해졌다. 삼산은 도교지이지만 산에도 불사와 중이 있다. (이런 포용적인 발전 모델도 그 특색의 확립에 영향을 미쳤다.)

후베이 십언 무당산, 강서 이글담의 용호산, 안휘황산의 운기, 쓰촨 뚜지앙옌 청성산. 인구 밀집 지역에 위치하여 영향력이 자연히 더 크다. 그리고 이 곳들은 역사의 전쟁 시기에 비교적 짧다. 전쟁이 있어도 도교와 불교를 신봉하는 한족으로, 우산과 같은 외족은 없다.

당나라 때, 도성 장안은 오산과는 매우 가까워서, 원래는 발전의 좋은 기회였을 것이다. 애석하게도 당시 불교와 도교는 경쟁이 매우 컸다. 마지막으로, 당중종 신룡 원년 (705 년) 에 편지 한 통이 불문도사로 보내져 내당에 모여 노자의' 호정' 의 진위를 논쟁하며 위경으로 정해져 파괴를 금지했다. 1255 년 원헌종몽고는 당시 전진교' 장교' 이지창과' 명령논쟁' 을 벌여 이성을 잃었다. 몽고는 도장위경을 조사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나중에 불교를 전진 위에 놓았다. 1256, 이지창 기개가 대단하다.

1258 년, 새로 계승한 쿠빌라이는 불도에 대한 두 번째' 어전 토론' 을 명령했다. 전진교의 수석대표는 장지경이고, 불교는 여전히 부유이며, 장전 불교의 대가인 팔사바는 옳고 그름을 결정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전진이 이번 참패했다. 17 변론대회에 참가한 도사는 강제로 머리를 자르고 출가하였다. 전진도 소장은 대부분 파괴되어 200 여 개의 도관이 불사로 바뀌었다.

원세조 지원 18 년 (128 1), 불도 두 파가 크게 논쟁하고, 통치권이 황제의 손에 장악되었고, 도교는 결국 실패자로 통치되었다. 이를 핑계로 도덕경 이외의 도경판을 모두 불태우는 것이 역사상' 치원파괴' 사건이다.

결국 도교가 흥성하지 못하여, 산산이 무명하여 수천 년 동안 잠잠해졌다.

답: 타이피스트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