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는 대량의 고대 신화 및 도교 전적에 모두 명계의 기록이 있다. 중국인들은 세계의 모든 것을 양극으로 나누었다. 이것이 바로 중국의 음양학설로, 중국 고대 철학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중국인은 인류의 생존 공간을 하늘 (양) 과 땅 (음) 으로 나누었다. 남자 (양) 여자 (음) 로 나뉘다. 흰색 (양), 흐린 날; 인재의 날 (양), 월 (음); 중국에는 하늘, 땅, 지옥의 세 가지 경계가 있습니다. 사람은 영혼이 있다고 믿는다. 사람마다 삼혼칠백이 있다. 적어도 주나라 이전에는 사람들이 혼을 나누는 것으로 여겨졌으며, 혼을 양혼과 혼령으로 결합하여 사람을 형성했다. 죽은 후에 영혼은 하늘로 돌아가고, 영혼은 땅으로 돌아간다. 인간의 전생, 이생, 내세의 진화는 영혼으로 해석된다. 요정의 세계는 지상의 지구, 하늘의 신들의 낙원, 지하의 영혼이라는 세 영역으로 나뉜다. 죽음은 아마도 중국 종교 신앙 중 가장 초기의 명계 개념일 것이다. 나중에 한대에 이르러 도교에 조폭이 나타났다. 불교가 들어오자 도교의 원래 악지옥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지옥 체계, 즉 18 층 지옥이 발전했다. 지옥의 개념은 지옥보다 크고 지옥의 개념은 지옥보다 크다. 명계는 일반적으로 죽은 사람이 있는 공간을 가리킨다. 따라서 명계에만 국한되지 않고, 심지어 공간적으로 지구와 겹칠 수도 있고, 사람이 감지할 수 없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옥은 죽은 사람을 가두고 처벌하는 곳으로, 명계의 감옥과 형장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사람이 죽으면 일반인은 마치 지구에 사는 것처럼 무덤에서 미소를 지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좋은 사람은 죽은 후에 심지어 신선이 되어 천국에 들어간다. 야두 대제 (두봉북음제) 와 다른 네 명의 귀신제, 왕염 (염라왕) 또는 염라, 열 개의 분관은 명계의 주재자, 황후 (디디 황후) [4], 태산의 신, 천제왕 (동악황제), 땅이다 여기서' 삼계' 는 도가가 말하는 삼계를 가리킨다. 불교는 3 계를 6 계로 확대했지만, 여전히 전면적이지 않다. 우리 전통문화에는' 등나무 정자' 라는 말이 있기 때문이다. 이 이치도 도가의 양신이' 모여서 모양을 만들고 흩어져서 0 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는 것이다. 정제할 수 있는 것, 석두 포함, 가스장으로 바꾸고 만들 수 있다. 여섯 가지 방식에 얽매이지 마라. 그러나 그것은 항상 음양학설에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