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7 인 소품의 극본과 대사를 구하다

7 인 소품의 극본과 대사를 구하다

인물: 파해, 장삼풍, 멸사태 a, 관광객 b, 서현, 화이트 스네이크.

소품: 도교의 파괴 3 관 간판.

내레이터: 지현대성의 변두리에 있는 산골에는 서삼관이라는 도관이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 네가 죽고 사는 싸움이 벌어지고 있는데, 신공 교차, 무림 분쟁, 윤리, 삼각관계가 관련되어 있다.

나는 도사 한 명과 스님 한 명이 싸우고 있는 것을 보았다.

장삼풍: 파해, 이 늙은 대머리 당나귀야, 감히 원반 선생님과 판을 치다니!

파해: 허튼소리, 나와 나의 선생님은 죽마고우인데, 우리는 추측하지 않았다. 너 이 담장 파는 사람이 감히 이렇게 말하다니!

장삼풍: 넌 스님이야, 어떻게 색계를 깨뜨릴 수 있니?

파해: 나는 중생이고, 내 마음은 상향이고, 선생님은 나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데, 너는 단지 6 불결한가?

장삼풍: 빈도는 장삼풍이라고 하고 법명은 삼웃음이다. 그는 일검으로 천하무적의 손을 죽였는데, 사람들은 장효건이라고 부른다! 오늘 도장이 너와 다 놀았다!

파해: 제가 김산사에서 염불을 재식할 때, 당신은 도사였나요, 아니면 닭이 드러난 아이였나요! 내 막대기를 먹어라!

멸종이 무대에 오르다

해충 방제 요원이 소리 쳤다: 나는 해충 방제 요원이다! 그만해, 너희 둘! 파해, 내 말 좀 들어봐!

장삼풍과 파해가 동시에 멈추자 음악' 사랑을 모르는 파해' 가 울렸다.

멸절사태: 파해, 왜 우리 사랑에 동의하지 않니? 당신은 우리가 행복하기를 원하지 않습니까? 사랑이 뭔지 알아? (음악 중지)

파해: 작은 선생님, 제가 백부인을 쫓아내고 주차장에서 가장 번화한 뇌봉탑을 주셨어요. 아직 밤낮없이 줄을 서서 표를 사 드릴게요. 그것은 사랑이 아닙니까?

등등

확장 데이터:

스케치 고려 사항:

(a) 몸과 마음이 편안하고 자신감이 있어서 우리는 소품 공연에 전심전력으로 몰두할 수 있다.

"긴장" 은 사람들이 이상을 발휘하는 가장 큰 어려움입니다. 소품을 연기할 때 긴장하는 것은 정상이다. 만약 긴장이 너의 공연의 전체 상태를 차지한다면, 너에게 큰 불리를 가져다 줄 것이다. 연예인으로서 우리는 자신의 긴장을 극복하고 본능을 회복하고 신앙감을 쌓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2) 행동을 조직하는 법을 배웁니다.

공연은 행동의 예술이고, 연기를 배우는 것은 행동을 조직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연기자는 최소한 소품 단계에서 간단한 동작을 구성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러한 동작은 지정된 시나리오에 대한 상세한 분석과 자신의 역할에 대한 분석에서 비롯된다.

행동의 세 가지 요소, 즉 무엇을 하는지, 왜 하는지, 어떻게 하는지, 캐릭터의 사고와 논리로 지정된 시나리오를 충분히 느끼고, 지정된 시나리오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부족하고, 행동의 세 가지 요소에 따라 상세히 분석할 수 없다면 잘못된 조직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것은 초보자가 자주 범하는 실수이다.

또 초보자는 연주 결과와 연주 감정에서도 실수를 자주 한다. 예를 들어 그들은 이미 먼 곳의 친구와 인사를 했다. 많은 배우들은' 예측할 수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동작사슬에 따라 행동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공연의 중점은 감정-판단-행동의 사슬에서 과정을 보여주는 것이다.

초심자는 종종 자신의 감정과 판단을 버리고 결과만을 향해 돌진한다. 그들은 의식적으로 자신을 운동사슬에 따라 행동하고, 정말로 듣고, 정말로 보고, 느끼고, 머리 속에서 판단한 후, 몸을 맡겨 동작을 수행하도록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운동사슬이 적당히 길어져 훈련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