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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 그림자, 천지를 놀라게 하는 황소, 검은 새, 사왕이 초래한 상해 분석.

집주인의 이 문제는 아주 잘 제기되었다. 거의 모든 게이머들은 이러한 영웅적인 움직임의 위험성이 매우 크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 메커니즘을 연구한 사람은 거의 없으며, 이러한 큰 움직임의 세부 사항을 추궁하기도 쉽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가장 간단한 것부터 시작해보죠.

블랙버드: 심령침식은 (파괴자 지능-공격당한 영웅 지능) *8/9/ 10 의 상해 범위 400/500/600 에 해당한다. 메커니즘은 매우 간단하다. 내 지능이 너보다 높으면 100, 나는 너를 800/900/65438+ 로 때릴 수 있다. 지적 영웅에게도 좋은 약화 효과가 있다. 500 미만의 상처를 입은 단위는 최대 마치의 75% 를 소멸하기 때문이다. 검은 새보다 지능이 높은 영웅에게는 영향을 주지 않지만, 검은 새의 지능 증가는 3.3, 2 기술로 지능을 훔치고, 뼈법과 소음만이 스트레스가 크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파란 지팡이는 한 단계당 상해계수 1 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실제적인 의미는 크지 않다.

사왕: 지진이 6/8/ 10 범위 300/350/400 의 지진파를 방출하면서 적의 이동 속도를 30% 낮추는 것은 600/800/ 1000 부상이다 효과만으로는 좋지만, 상처받은 것은 자기중심과 2s 캐스팅 가창공이다. 이것은 평균입니다. 초기 지진파 범위는 100 이상이며 200 미만이다. 후자가 첫 번째보다 크고 규모 3 지진의 최대 범위는 700 이상에 달할 수 있다. 파란 지팡이는 각 급에 지진파 두 개를 더해 냉각 시간을 줄입니다. 즉, 200 개의 상해를 더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림자 악마 영혼의 elegy 는 영혼의 수와 관련이 있으며 범위는 900 입니다. 여기서는 영혼이 충만한 상태만 토론한다. 36 개의 영혼이 절반, 즉 18 을 방출하고, 골고루 방사가 그림자 주위를 방사합니다. 즉, 20 도마다 1 개씩 발사되면 영혼당 80/ 120/ 160 상해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영마가 로사나 위상 신발로 영웅을 완전히 겹치면 이 영웅은 18 혼의 모든 상처를 짊어지고 총 2880 을 다치게 된다. 그러나 이런 상황은 비교적 발생하기 어렵다. 보통 그림자 악마는 몸에 달라붙는 확대를 추구한다. 싱글 400 범위 내에서 약 5-65, 438+00 영혼, 800-65, 438+0600 을 칠 수 있는 피해도 높다.

채터 링 소: 에코 타격, 범위 500. 이 기술 메커니즘은 비교적 복잡하다. 이것은 서로 다른 손상 유형을 가진 2 단계 손상이다. 1 단계 상해: 초기 상해 160/2 10/270. 이 상처는 상해를 강화하는 마법 공격이며 소홀히 한다. 유의해야 할 점은 어떤 곳은 200/265/340 상해로 표기된 것은 빙개구리가 필연적으로 존재하는 첫 번째 메아리를 세는 것에 게으르기 때문이다. 두 번째 상처는 황소의 패기 정신의 노란 메아리이다. 큰 모집 범위 내에 한 단위 더 늘어날 때마다 모든 단위에 대한 피해는 40/55/70 씩 증가한다. 즉 500 범위 내 1 단위는 70 시, 10 단위는 700 점의 메아리 손상이다. 파란 지팡이는 영웅에게 두 개의 메아리를 만들어 낼 수 있는데, 승진은 사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다. 밟기 어렵기 때문이다. 샤왕처럼, 그것은 자기 중심적이며, 석방을 돕기 위해 점프칼이 필요하다. 참고: 적의 마술은 이제 영웅 단위로 간주 될 수 있으므로 상대방이 영웅이 분리 될 때 파란색 지팡이는 끔찍할 것입니다.

또한, 그림자 악마와 검은 새는 두 번째 사람에 초점을 맞추고, 연대전은 단지 서로를 죽이기 위해서일지라도 석방할 가치가 있다. 두 영웅은 모두 후기이며 체력 수출은 나쁘지 않기 때문이다. 신우와 왕사는 면살에만 집중하며 가능한 한 상대방을 다치게 한다. 이 두 영웅은 분야를 통제하고 스킬로만 수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