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우 가창력이 좋다.
그의 목소리는 순수하고 풍부하며, 고음은 또렷하고 정확하며, 저음이 두껍고, 비음 공감은 매우 무거운 금속감을 가지고 있어 비교적 천부적인 소리에 속한다. 그의 공명은 매우 잘 운용되어 매우 풍부하고 생동감이 있다. 그가 가장 잘하는 것은 흉곽과 비강의 공감이다. 그의 콘서트를 보면 항상 땀이 난다. 가슴 공감 때문이다. 그는 진성과 가성 사이의 전환을 매우 교묘하게 운용했다. 허허, 전형적인 연역은 이향란, 난발, 한 사람 등이다. 이 노래들의 고음 부분은 진성과 가성 사이를 배회하는 것이 상당히 어렵다.
비브라토, 이 장학우 강해, 모두들 그의 노래를 들으면 알 수 있어. 솔직히 중국 팝 음악계의 비브라토 기법에서 나는 아직 장학우 보다 더 좋은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비브라토를 잘하는 사람은 많지만, 장학우 같은 다양한 비브라토 방법에 정통한 가수는 많지 않다. 더 중요한 것은, 그가 노래의 몇 가지 특징에 근거하여 이러한 기교를 유연하게 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떤 느린 노래나 클래식 노래는 비브라토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성부나 숨결 진동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가창력, 솔직히 말해서 개인적으로 학우가 가장 대단한 곳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노래에서 너는 각종 창법, 울고, 탄식하고, 사레가 나고, 순코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게다가 성부와 공명강의 유연한 운용으로 그의 노래는 매우 섬세하다. 비록 아주 평범한 노래라도 사람을 떠나면, 그의 목소리의 감화력이 있는 것 같은데, 나는 첫손에 꼽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장학우 가창력은 세계 수준이다.
현재 일부 뮤지션들은 많은 음악적' 지식' 으로 장학우 키를 부정하고 있어 음악에 대한 얕은 이해를 잘 보여 주고 있다. 모든 사물에 대한 인지 과정은 긍정에서 부정까지 긍정에 이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래서 중국에는 산이 산인지, 산이 산이 산인지, 산인지 산인지, 산인지, 산인지 볼 수 있다는 말이 있다. 그리고 장학우 산입니다. 그리고 음악을 조금 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장학우 부정을 하는 사람들은 모두 2 단계이며, 아직 3 단계에 이르지 않았다.
어떤 일도 역사적 현실과 동떨어져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과거에 일어난 일과 사람을 하나의 현관으로 바라본다. 예를 들어, 과거의 시각으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새로운 것을 바라보는 것. 모두 미성숙하고 저급한 방법을 폭로하는 것이다. 장학우 과거입니다. 장학우 시대에 뒤떨어지고, 높지 않고, 일방적이고, 미성숙하다고 한다. 가져갈 수는 있지만 마음대로 가져갈 수는 없습니다. 너희들은 함께 봐야 한다. 만약 네가 이 점을 분명히 알고 있다면, 너는 여전히 이렇게 한다. 이유는 세 가지가 아니다: 무지함, 어리석음, 다른 꿍꿍이가 리듬을 가져온다.
장학우 역사적인 돌파구를 만들었습니다.
장학우 창법은 당시 창의적이고 파격적이었다. 당시 아무도 그렇게 집착하지 않고 코 공감으로 노래를 통제하지 않았다. 홍콩에서든 중국계 세계든 광둥어 자체로는 6 개의 성조가 있어 표준어보다 더 많이 변했기 때문이다. 장학우 선배를 능가하다니. 죄송합니다. 모든 선배들의 발성까지. 역사적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사실, 장학우 노래가 좋은지 아닌지에 대한 문제는 항상 많은 사람들의 논쟁의 주제였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장학우 노래가 모두 포장이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장학우 노래가 중국 음악계를 휩쓸었다고 말한다. 나는 장학우 가창력 수준에 지나치게 얽매이는 것보다 그의 고전 노래를 많이 느끼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결국, 가창력은 둘째, 내용이 충분히 깊어서 애틋한 노래를 부를 수 있어야 진정한 우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