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목청조건이 좋지만 노래를 부를 때 자주 뛰거나 박자를 따라가지 못한다. 이러한 문제들은 종종 음악 기교의 숙달과 관련이 있으며 기타 학습도 마찬가지이다. 기타 학습에도 많은 기교가 있다. 그렇다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타 연주 기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한번 봅시다. 비브라토 연주 방법: 기타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브라토 방법에는 병렬 비브라토와 수직 비브라토가 있습니다. 전동음은 고음에서 위아래로 변동하는 음표이다. 비브라토를 연주하는 목적은 소리의 생동감을 높이는 것이고, 음표의 감화력과 비브라토의 지속성도 가수에 의해 결정된다. 평행 전동음은 목기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연주 방법이다. 왼손으로 선택한 손가락은 판지에서 현을 따라 길이를 따라 작은 범위 내에서 빠르게 반복적으로 흔들린다. 수직 전동음은 기타에서 표준 전동음을 사용하는 한 가지 방법으로 기타 연주에 널리 쓰인다. 판지에서 피아노는 빠르고, 번갈아, 가볍게 위로 밀렸고, 살짝 당겨진 후 소리가 빠르게 회복되었다. 푸시-현 기술: 푸시-현 기술은 비브라토, 슬립, 연음만큼 자주 사용되지는 않지만, 여전히 많은 기타리스트가 목기타 연주에 사용되고 있다.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푸시 방법은 단음과 이중음이다. 탄현음은 한 현에서 비어 있지 않은 화음을 밀고 손가락으로 현을 눌러 품과 평행하게 밀어 음을 올리는 것이다. 현을 밀면서 왼손의 다른 손가락으로 현을 밀어 가까운 현을 음소거하고 주의 깊게 듣고 음고의 변화를 파악해야 한다. 현을 밀기 전의 기교도 있다. 먼저 음표를 원하는 고음으로 밀어 넣은 다음 이 음표를 연주하여 원래의 음높이로 빠르게 되돌리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