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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운사의 절정은 성계에서 어떤 수준입니까?

덕운사에서 최고봉은 구성원의 총교이다. 그는 만담배우일 뿐만 아니라 쾌판 배우이기도 하고, 많은 기교가 있다. 천진에서 태어나 곡예가 풍부한 도시에서 자랐는데, 각종 곡예를 그는 모두 섭렵했다. 하지만 결국 그는 만담 산업에 뛰어들었다. 결국, 그는 일반 교육 출신이기 때문에, 만담 공훈은 분명 손꼽힐 것이다.

첫째, 선생님이 마이삼 () 을 전하며, 최고의 전승인으로서 만담 대사인 말의 제자로서 만담의 절정 수준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결국 덕운사 총교사의 지위는 여기에 있다. 만담 수준이 표준에 미치지 못한다면 덕운사 총교사를 맡는 것은 불가능하다. 덕운사에서 정상은? 황금 조연? 전통 만담 기예는 관객들로 하여금 가장 진실한 전통 만담을 들을 수 있게 하고, 차근차근 정련하여 그를 마대사의 최고의 후계자로 만들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재담, 재담, 재담, 재담)

둘째, 미지근하지는 않지만 조예가 깊다. 조상은 명사이기 때문에, 스승은 세 명의 대가로부터, 최고봉은 만담 방면에 조예가 깊다. 그는 어려서부터 곡예의 영향을 받아 매일, 해마다, 그러나 그의 만담 교육은 전통적이고 시대가 변하고 있다. 그의 전통 만담은 불이 나지 않지만, 그의 만담이 성숙하지 못하다는 뜻은 아니다. 그도 덕운사에서 존경받는 노예술가이다.

셋째, 순수한 만담, 성격이 차분하고 절정의 만담 공연에서 관객들은 그의 만담이 비교적 전통적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젊은 만담 배우의 단락만큼 오락성이 없다. 일반인과 노관객의 시각에 서서 절정기에 전통 만담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지만, 요즘 관객들은 더욱 젊어져서 만담 예술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모두 아마추어로 감상과 오락을 중시하지만, 최고봉은 동의하지 않고 자신의 전통 만담을 고수한다.

덕운사의 보편적인 교학 실천으로서 학생들이 가장 전통적인 만담 예술을 배우는 것은 당연하고, 최고봉이 서클에서 미지근한 것도 필연적이다. 가장 전통적인 만담 예술은 오락성이 부족하고, 관객들은 오락적인 만담을 보는 것을 선호하며, 학생들이 스스로 창작해야 한다. 그래서 최고봉이 해야 할 일은 가장 전통적인 만담 예술을 학생들에게 가르치고, 전통적인 만담을 잘 가르치는 것이다. 이것은 상당히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