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운: 정해; 다섯 아들; 못생기다 경인 신묘 Yan Chen 원본 텍스트: Jin Xin yuesheng, 스타 라이프; 또한 사실, 윤공 C 는 천정에서 태어났고, 강도보다 바닷물에서 태어났을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또 나무 방앗간을 하나 지었는데, 기둥 네 개가 모두 재무관이 되었다. 둘째 처사 첩은 세 아들을 낳고, 열두 여학생은 아홉 아들을 낳는다. 저도 가을금과 활력, 가업이 번창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첫째, Kzi 의 개념: 소위 Kzi 는 아들을 낳는 것이 쉽지 않거나 아들을 낳아도 많이 키울 수 없고, 일찍 죽는다. 임철교는 여자 스타가 식상만 본다고 고집을 부리며 관료가 자식을 죽인다는 견해를 강력하게 반박했다. 이 때문에 임철교의 이론은 일종의 자연장애론이 되었다. 이상하게도 그는 자신의 인생을 토론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윤리를 지키지 않았다. 위의 팔자는 김신손주이고, 그는 불을 좋아한다. 불은 공식적인 살인이다. 달은 불을 관성으로 하고, 흙묘를 타고, 관성을 위해 무덤에 들어간다. 관원이 무덤에 들어가는 것은 여배우의 타고난 자제의 메시지이다. 물론, 만약 그녀가 운송 도중에 무덤에 부딪히거나 돌진한다면, 그것은 별론이다. 먹고 다쳐 무덤에 들어가는 것도 마찬가지다. 김신이 앉아 있는 해수는 부상당한 관원이자 여배우이다. 김신이 물을 좋아하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전통 이론은 김신이 물을 좋아한다고 생각한다. 현실적으로 신진일주는 물을 맞으면 더 아름답게 보일 것이다. 그러나 운세를 보면 운세에 불리하다. 이것은 내가 다년간 연구한 경험이다. 그래서 예쁘게 생겼는지가 중요한가, 살아남는 것이 중요한가, 어느 것이 더 중요한가, 스스로 결정하자. 부는 생명을 지탱하는 원천이며 생존 제일이다. 그래서 나는 팔자를 보고 재운 사업에 중점을 두었다. 만약 네가 나의 관점을 받아들인다면, 너는 김신이 물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김신이 물을 좋아하지 않는 이상, 물을 보고 물을 조절하는 것이 낫다. 바닷물을 배출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모임이다. 하지만 이 팔자에서는 흙과 물의 결합을 보면 물이 빠져나갈 수 없다. 이는 부상관의 요인이며 자녀에게도 불리하다. 유감스럽게도: 아니요! 명리 이론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미묘하다. 바닷물과 음목의 관계는 일치하여 걸림돌이 되었다. 윤목생은 바닷물을 좋아하지 않지만, 바닷물은 윤목씨를 좋아한다. 이는 윤목에게 어느 날 오후의 불을 낳는 것에도 영향을 주지 않고, 윤목생이 어느 날 오후의 불을 완전히 태우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김신일주의 한 남자가 해자수를 보면 생활이 더 낭만적이고 따스하지만 아이에게는 좋지 않다. 인진 게임에 도착하면 아이가 창고를 서두르는 게 좋지 않나요? 아깝게도 운에' 진' 이라는 글자가 나타나 처녀궁을 해쳤는데, 이는 자녀 출산에 불리한 표시이기도 하다. 그래서 이 팔자는 가문을 중시하는 중국 고대에 살기에 적합하지 않을 운명이다.